폭스바겐, 겨울맞이 서비스캠페인…혼다코리아, ‘더 고 스페셜 콘서트’ 성료 [자동차오늘]

2024-12-03     박제은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제은 기자]

폭스바겐코리아, 겨울맞이 정비및 교체서비스 개시

폭스바겐코리아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2024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폭스바겐은 무상 점검과 부품 할인 혜택이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간 내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할 경우 전문 테크니션의 무상 진단을 받아 볼 수 있다.

겨울철 정비 수요가 증가하는 부품의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30% 할인 혜택은 △시동 성능 확보를 위한 배터리와 예열 플러그 △고무 제품류 균열과 파손을 대비하는 드라이브 벨트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시 주어진다. △히터 및 등화장치 △하체 부싱류 △워셔액 보충 등은 20% 할인한다.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단, △용당 △창원 △제주 △울산 △학장은 제외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MW 코리아, 고성능 프리미엄 쿠페 ‘뉴 M2’ 출시

BMW 코리아는 스포티한 고성능 프리미엄 컴팩트 쿠페 ‘BMW 뉴 M2’를 공식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BMW 뉴 M2는 2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강력해진 주행 성능, 모터스포츠 감성을 극대화한 디자인, 편리한 디지털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은 이전보다 20마력 증가한 480마력의 최고출력을 발휘한다. 최대토크가 늘고 엔진 회전수가 2600rpm으로 낮아져 보다 즉각적인 가속성능을 제공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초에 불과하다.

옵션으로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및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오퍼레이팅 시스템 8.5를 기본 탑재한다.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고급 편의 사양도 적용됐다.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이탈 경고 기능 등이 포함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가 기본 탑재되며, 자동 주차 및 후진 보조 기능도 제공한다.

혼다코리아, 고객·지역 주민 함께한 ‘더 고 스페셜 콘서트’ 성료

혼다코리아는 지난달 30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혼다 고객과 지역 주민을 위한 ‘더 고 스페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피아니스트 연주회와 팝페라 공연으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에는 혼다 고객과 카페 이용객, 인근 지역 주민들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지홍 대표이사는 "이번 더 고 스페셜 콘서트는 혼다와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 보내 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해 혼다와 더 고 카페를 더 친밀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4월 오픈한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카페 및 시승센터 운영 외에도 △어린이안전교육 각종 지식 강연 △커피 브루잉 클래스 △고객과 함께하는 토크쇼 등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 중이다. 지역 커뮤니티 공간이자 고객 체험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단 평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