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하이투자증권, 영업점 신규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12월 24일까지 영업점 신규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현금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하이투자증권 각 영업점에서 최초로 계좌를 개설하는 개인, 법인 고객에게 현금 1만 원(선착순 500명)을 지급한다.
하이투자증권에 따르면, 신규 계좌를 개설한 후 1억 원 이상 주식 순매수 또는 금융상품(MMF/RP, MMW, MMT, 선물옵션 제외)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억 원 이상 펀드 이동고객도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세부 경품(총 42명)으로는 세라젬 마사지기(2명), 삼성 갤럭시 Z 플립폰(10명), 전동 킥보드(10명), 애플 에어팟(20명)을 각각 제공한다.
비대면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고객의 경우 가입 단계에서 관리점을 영업점으로 지정(스마트 지점 제외)하고 해당 영업점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해야만 적용할 수 있다. 이때 기존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 또는 가까운 하이투자증권 영업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신증권, 광주센터 이전 오픈
대신증권은 오는 26일부터 광주센터를 광주광역시 북구 금남로 146, 남화토건빌딩 1층으로 이전해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새로 이전하는 광주센터는 금남로5가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남상구 광주센터장은 "광주센터는 고객들에게 더 쾌적한 환경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전을 결정했으며, 이전 기념 사은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코로나19가 종식되면 투자설명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했다.
키움증권,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실시
키움증권은 20일 총 상금 2450만원 규모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기간은 이달 19일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며, 대회기간은 다음달 2일부터 12월 18일까지다. 해외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총 7주간 7개의 배틀로 진행되며, 배틀별 수익률 상위 1위~5위까지 각각 △100만 원 △80만 원 △50만 원 △40만 원 △30만 원을 순위에 따라 차등 시상한다.
배틀별 수익률 상위자에게 시상하므로 참가자들은 매주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다. 또한 대회 참가자에 한하여 수익률 상위 참가자의 전 일자 매매 내역과 대회 참가자의 거래 상위 종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주 거래량 상위 1명에게는 현금 50만 원을 증정하고, 대회 참가 후 1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