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LF 챔피온, 더블탭스 협업 컬렉션 '완판'
LF는 자사가 수입·판매하는 '챔피온'(CHAMPION)이 일본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함께 선보인 협업 컬렉션이 출시 약 10일 만에 전량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컬렉션 상품들은 5가지 아이템 카테고리로 나뉜다. 매끄럽고 건조한 촉감의 원단인 '헤비급 US코튼'으로 제작된 티셔츠와 표면을 고밀도로 짜내 탄력이 있는 소재인 '슈퍼 플리스'를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스웨트셔츠(맨투맨), 후드 스웨트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해당 상품들은 챔피온 롯데월드몰점에서만 한정수량 판매됐다. 첫 오픈 현장에서는 약 20~30명이 대기줄을 섰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아모레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미쟝센의 프로페셔널 라인이 디자인과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거칠고 갈라지는 손상 모발용의 데미지 케어와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을 위한 볼륨 케어, 떡지고 기름진 지성 두피용의 스칼프 케어 3가지로 선보인다. 리뉴얼과 함께 샴푸 3종 전 품목을 무실리콘 처방으로 변경하면서도 기존 제품의 부드러운 사용감은 유지했다.
또한, 장애와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 유니버설 디자인이 적용됐다. 샴푸 펌프 상단의 알파벳 ‘S’ 표기로 쉽게 표기 위치를 찾고 점자를 모르는 사용자도 제품을 구분할 수 있다.
GS25, 채용 프로세스 혁신…"MZ는 MZ가 뽑는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MZ 면접관’ 채용 시스템을 전면 개편, 인사 혁신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GS25는 지난 2022년 '함께 일하고 성장하고 싶은 동료를 실무진이 직접 발굴하자'는 취지로 MZ 면접관 채용 시스템을 처음 도입했다.
MZ 세대 직원들이 1차 면접에 실무진 면접관 자격으로 참여해 직원 채용에 의견을 낼 수 있도록 했다.
좌우명 : Enivrez-v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