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혼다코리아, ‘2024 혼다데이 인 춘천’ 성료
혼다코리아는 지난 23일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모터사이클 라이딩 시즌 오프닝 행사인 ‘2024 혼다데이 인 춘천’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혼다데이는 지난 2022년부터 진행해 온 고객 접점 이벤트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다. 올해 행사엔 현장 접수를 포함해 총 1100여 명이 참가했으며, 재참여율만 80%를 넘어설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는 'Must Go'(머스트 고)라는 컨셉 아래 혼다 모터사이클 신차 전시와 시승, 포토존,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운영됐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CL500 △XL750 Transalp(트랜잘프)를 비롯해 △Rebel1100(레블1100) △Monkey(몽키) △CT125 △CB750 등 다양한 혼다 모터사이클 시승 기회가 주어져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는 혼다데이 한정판 티셔츠, 짐백, 간식·음료 교환권 등의 기념품이 제공됐다. 행사에는 다양한 모터사이클 관련 용품 브랜드도 스폰서로 대거 참여, 풍성한 축제 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
아우디 코리아,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아우디 코리아는 롯데몰 김포공항점 지하 3층에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우디 공식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가 운영하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628㎡ 규모로 조성됐다.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일 최대 3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일 평균 4만 명 이상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권역 내 최대 복합쇼핑공간으로,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아우디도 우수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 서비스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렉서스코리아, KPGA와 ‘렉서스 마스터즈’ 대회 개최 나서
렉서스코리아는 지난 21일 렉서스 강남 전시장에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2024 시즌 KPGA투어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 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렉서스 마스터즈는 신설 대회로 총상금 10억 원 규모로 운영된다.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4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는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대회 장소 등의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렉서스 마스터즈 대회가 KPGA 소속 프로골퍼들이 마음껏 실력을 선보이며 렉서스와 KPGA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국내 고객에 다양한 스타일과 가치를 선보이고자 골프 관련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렉서스 마스터즈 대회도 2024 시즌 KPGA투어 및 한국 골프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