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오렌지카드 회원 대상 화장지 증정 이벤트…에쓰오일, 친환경 사회적기업 지원에 1억5000만 원 기부 [에너지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E1, 오렌지카드 회원 대상 화장지 증정 이벤트…에쓰오일, 친환경 사회적기업 지원에 1억5000만 원 기부 [에너지오늘]
  • 권현정 기자
  • 승인 2024.05.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현정 기자]

ⓒE1
E1이 오렌지카드 회원 대상 선착순 상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E1

E1, 오렌지카드 회원 대상 화장지 증정 이벤트

E1은 오는 31일까지 자사 멤버십 오렌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화장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렌지카드 회원이 일정 포인트(우수 회원 1000포인트, 일반 회원 3000포인트)로 프리미엄 두루마리 화장지 2팩(총 60롤)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한 게 골자다. 오렌지카드 앱(app)에 접속해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화장지는 E1 브랜드 캐릭터 티티가 그려진 제품으로, 생활용품 생산 기업 깨끗한나라와 협업해 제작했다.

한편, E1은 이외에도 자사 유튜브 채널 '오렌지테레비' 구독자 대상 이벤트, E1 화물차 전용 멤버십 티티트럭 신규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에쓰오일, 친환경 사회적기업 지원에 1억5000만 원 기부

에쓰오일(S-OIL)은 2일 서울 중구 열매나눔재단에서 사회적기업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총 1억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재단이 선발한 친환경 분야 사회적 기업 5곳에 대한 지원사업(△사업화 △팝업스토어 △성과 공유회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대상 5개 기업은 △러블리페이퍼 △식판천사 △코끼리공장 △터치포굿 △행복한쓰임협동조합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친환경 분야 사회적 기업을 지원해 ESG 경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HD현대오일뱅크, 괌 전력청에 초저유황 경유 장기 공급

HD현대오일뱅크는 향후 3년간 괌 전력청에 초저유황 경유 720만 배럴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괌 전력청은 화력 발전소의 주 연료를 벙커씨유에서 특수 초저유황 경유로 전환하고 있다. 특수 초저유황 경유는 벙커씨유 대비 유해 성분이 낮다. 동시에 까다로운 규격이 요구돼 소수의 정유사만 안정적으로 생산 및 공급이 가능하다.

이승수 HD현대오일뱅크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해외 수출 시장을 더욱 다변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오일뱅크는 지난 2021년 하와이에 석유제품 완제품을 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2022년부턴 장기공급 계약을 통해 휘발유와 경유를 직접 수출하고 있다.

담당업무 : 정유·화학·에너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해파리처럼 살아도 사는 것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