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서 ‘빔스’ 국내 첫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이 다음달 4일부터 5월 8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1층에서 국내 첫 ‘빔스’ 공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남성 라인 ‘빔스’ △남성 패션을 재해석한 여성 라인 ’빔스 보이’ △여성 라인 ‘레이 빔스’ 등의 패션 라인을 선보인다. 또한, 인테리어 소품 및 ‘뉴에라’ 등 인기 브랜드 협업 상품을 비롯해 ‘빔스 보이 데님 키홀더’, ‘빔스 보이 로고 쇼핑백’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한국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출시한 ‘빔스 서울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한글과 영문으로 ‘빔스보이 서울’이 프린팅된 ‘빔스 보이 티셔츠’, ‘빔스 보이 토트백’ 등이 있다. 일본 아티스트 ‘노라히’ 작가와 협업한 티셔츠와 토트백, 한국의 ‘나무13’ 작가와 협업한 티셔츠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잠실 에비뉴엘에서 ‘빔스’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콘텐츠를 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앤쇼핑, 4월 프로모션 진행
홈앤쇼핑은 봄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쇼핑 FOR you’ 이벤트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 3’ △‘&클럽 추가 적립’ △ ‘WELCOMEBACK 홈&래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먼저, ‘쇼핑 FOR you’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5월 1일까지 홈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웨스트 조선 서울 아리아 뷔페 식사권을 증정하는 게 골자다.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 3’는 TV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후, 2~4개월 연속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추가 구매하면 최대 2만 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단 △무형 상품 △E쿠폰 △재방송 상품은 제외된다.
&클럽 5% 추가 적립은 4월 5~7일, 12~14일 동안 &클럽 고객이 TV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면 기본 적립률에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신규 및 휴면 고객을 위한 ‘WELCOMEBACK 홈&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해 1월 1일 이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샤넬 클래식 미듐백(1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 원권(1000명)을 제공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락앤락, 스쿨핏 스위치 컬러 스테인리스 물병 출시
락앤락은 ‘스쿨핏 스위치 컬러 스테인리스 물병’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온도 변화에 따라 물병의 컬러가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18℃ 이하의 음료를 보관하면, 물병의 색상이 변하면서 도깨비 패턴이 선명하게 나타나는 열 반응형 컬러 코팅을 적용했다. 색이 변한 물병을 손으로 잡으면 체온에 의해 다시 원래 색으로 돌아간다. 이 기능을 통해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물병 본체는 일반 PP 소재보다 위생적이고 오래 사용 가능한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사용했다. 연마제를 쓰지 않아 더욱 안전하다. 또한, 135g의 가벼운 무게로 야외 활동이나 등교 시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다.
아이들의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한 설계도 적용됐다. 물이 한꺼번에 쏟아지지 않는 음용구 디자인을 적용했다. 뚜껑과 본체를 스트랩으로 연결해 분실 우려까지 줄였다. 잠금 시 고리 형태로 고정돼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디자인도 갖췄다.

좌우명 : 좋아하는 것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