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국지엠, 다마스·라보 계약고객 대상 스토리 공모전…FCA 코리아,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국지엠, 다마스·라보 계약고객 대상 스토리 공모전…FCA 코리아,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2.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 다마스·라보 계약고객 대상 스토리 공모전

한국지엠은 오는 4월 15일까지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나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공모하고, 우수작 선정 고객에게 최대 500만 원의 마케팅 활동 지원금을 제공하는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마스 및 라보 차량과 연계된 자신만의 독특한 사연을 자유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우수작 심사를 통해 대상은 500만 원 상당, 최우수상 200만 원 상당, 우수상 100만 원 상당의 차량 랩핑 서비스, 야외 배너, 로고 디자인 제작 등 사업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참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다마스와 라보는 국내 최장수 판매 모델로, 30년 가까이 물류 배달 사업부터 푸드 트럭까지 소상공인의 사업에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에 실시하는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을 통해 다마스 라보 고객의 중소사업 지원을 강화하는 등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사업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FCA 코리아,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FCA 코리아는 다가오는 봄철을 맞아 오는 3월 30일까지 5주간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봄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 활동 및 차량 이동이 많은 봄철을 대비해 △엔진 오일, △에어 크리너 △캐빈 필터 △배터리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등 주요 체크 포인트에 대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으로 인해 손상된 차량 복구와 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를 대비한 무상 점검 뿐 아니라, 모파(MOPAR®) 순정부품 10% 할인, 타이어 20% 할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20%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 지역 강남 서비스센터, 영등포 서비스센터와 경기 지역 일산 서비스센터 등 총 3개 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되는 익스프레스 레인(EXPRESS LANE)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전 예약 없이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소모성 부품 교환을 포함한 경정비 서비스를 30분 이내로 신속히 받을 수 있다.

타다 프리미엄, 개인·법인 택시 파트너 공개 모집

VCNC는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가 고급택시 서비스 '타다 프리미엄'과 함께 할 개인택시 및 법인택시 사업자 등 파트너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타다 프리미엄 파트너 지원은 타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내 ‘드라이버 지원하기’ 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서울지역 개인택시 및 법인택시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고급택시 자격요건을 갖춰야 한다.

고급택시 자격 요건은 모범택시 운송사업자의 경우 신청일 기준 과거 1년 이상 무사고 사업자이며, 중형택시 운송사업자는 신청일 기준 과거 5년 이상 무사고 사업자가 해당된다.

타다 운영사 VCNC 박재욱 대표는 "파트너들과 함께 플랫폼을 통해 더 큰 매출과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