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롯데홈쇼핑, 해외 브랜드 수입 박차
롯데홈쇼핑은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으로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수입 상품은 롯데홈쇼핑 채널이 아닌 패션 전문몰이나 편집숍 등 외부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한다.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광고, 숏폼(짧은 영상) 제작 등의 브랜드 마케팅도 진행한다.
회사는 최근 8개월간 공을 들인 끝에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한 프랑스 패션 시계 브랜드 '랩스'와 이탈리아 친환경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를 선보인 바 있다.
지난해 글로벌 브랜드 수입·운영을 전담하는 '글로벌소싱팀'을 신설한 롯데홈쇼핑은 향후 백화점과 같은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할 해외 브랜드도 적극적으로 발굴할 계획을 갖고 있다.
공영홈쇼핑, '꽃송이 쿠폰' 행사
공영홈쇼핑은 봄을 맞아 '꽃말 퀴즈', '꽃 사진 찍기' 등 이벤트를 통해 쿠폰과 적립금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시되는 3종의 꽃말을 맞추면 각각 1000원·2000원·4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계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할인권은 발급일로부터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꽃 자랑하기'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찍은 꽃 사진을 공영홈쇼핑 앱에 전송하면 100명을 추첨해 1만 원을 적립해 주는 행사다. 적립금은 다음 달 3일까지 순차적으로 지급하며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유효하다. 계정당 최대 4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꽃말 퀴즈와 꽃 자랑하기 행사는 이날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CJ온스타일,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최초 론칭
CJ온스타일은 오는 19일까지 선패치 브랜드 '프란츠'와 함께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란츠는 캠페인 기간에 올해 리뉴얼된 신제품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를 국내 최초로 CJ온스타일에 선보인다.
프란츠의 신제품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는 0.012㎜의 얇은 두께와 투명한 필름으로도 UV-B 99.9%, UV-A 98.6%의 높은 자외선 차단율을 나타낸다.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스킨케어 효과도 있는 제품이다.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는 오는 12일 모바일 라이브쇼, 16일 TV라이브에 이어 19일에는 T커머스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좌우명 : Enivrez-v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