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1억원 상금’ 요리경연 개최…한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1억원 상금’ 요리경연 개최…한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7.0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더후, 글로벌 앰배서더로 배우 김지원 선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NS홈쇼핑, '1억원 상금' 요리경연 개최. ⓒNS홈쇼핑

NS홈쇼핑, '1억원 상금' 요리경연 개최

NS홈쇼핑은 상금 1억1250만 원 규모의 요리 경연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일 밝혔다.

요리 경연은 오는 9월 26∼27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는 식품문화축제 'NS 푸드페스타 인 익산' 행사로 축제 첫날 열린다.

경연 주제는 '자연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가장 맛있는 레시피'로 가정간편식 부문 60개팀, 프레쉬 박스 부문 20개팀, 영셰프 챌린지 부문 20개팀 등 모두 100개팀이 경연을 펼친다.

 

한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한샘은 지난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현황과 성과, 청사진을 담은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다섯 번째로 발간된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국제회계기준(IFRS) 요구사항을 선제적으로 반영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국제 지속가능성 보고기준(GRI), 기후변화 재무 정보 공개 협의체(TCFD) 표준 등 글로벌 기준을 적용했다.

 

LG생활건강 더후, 글로벌 앰배서더로 배우 김지원 선정

LG생활건강은 자사 브랜드 '더후' 글로벌 앰배서더로 배우 김지원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김지원의 도회적 이미지와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다양한 작품을 소화하며 배우로서 깊이를 더해가는 모습이 고유의 헤리티지로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전달하는 더후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더후는 김지원과 함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