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NH선물, 원주시 판부면 서곡4리 마을과 자매결연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NH선물, 원주시 판부면 서곡4리 마을과 자매결연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4.2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왼쪽부터) 배경수 판부농협조합장, 이연호 농협 원주시지부장, 곽정호 판부면장, 이성권 NH선물 대표이사, 김정윤 서곡4리 이장, NH선물 정해수 부사장 ⓒNH투자증권

NH선물, 원주시 판부면 서곡4리 마을과 자매결연

NH선물이 지난 21일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4리 마을과 자매결연을 맺고, 이성권 대표이사는 명예이장, 임직원들은 명예주민으로 각각 위촉됐다고 26일 밝혔다.

위촉식에는 NH선물 임직원과 곽정호 판부면장, 배경수 판부농협 조합장, 이연호 농협 원주시지부장 및 서곡4리 마을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NH선물 임직원들은 복숭아꽃 솎아내기, 못자리, 마을환경정비 등 부족한 일손을 도우며 명예주민으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이성권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활동으로 마을의 대소사를 챙기고 서곡4리마을의 농가소득 5000만 원 시대를 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구현에 앞장 서겠다”라고 전했다.

▲ 유안타증권이 ELS 종 및 DLS 1종 등 총 상품 4종을 오는 5월 2일까지 총 200억 규모로 공모한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총 200억 규모’ 홈런 ELS 등 파생결합증권 4종 공모

유안타증권이 오는 5월 2일까지 상품별로 각각 수익성을 높이거나 조기상환 확률을 높인 유안타홈런 주가연계증권(ELS) 3종 및 파생결합증권(DLS) 1종을 총 200억 원 규모로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홈런S ELS 제3990호는 조건 충족 시 상환되는 수익률을 높여 수익성을 강화한 상품이다. 만기 3년 조기 상환 주기 6개월의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며 KOSPI200, HSCEI, EUROSTOXX50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홈런S ELS 제3991호도 홈런S ELS 제3990호와 동일한 성격의 상품이다. 만기 3년, 조기 상환 주기 4개월의 원금비보장형 상품으로 HSCEI, EUROSTOXX50, S&P5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는 차이점이 있다.

홈런S ELS 제3992호는 저(低)배리어(barrier)형으로 첫 조기 상환 조건을 85%로 낮춰 빠른 조기 상환이 가능토록 설정한 상품이다. 만기 3년 조기 상환 주기 6개월의 원금비보장형 상품으로 HSCEI, EUROSTOXX5O, NIKKEI225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마지막 홈런E DLS 제361호 또한 저배리어형 상품이다. 첫 조기 상환 조건을 87%로 설정해 빠른 조기상환이 가능하다. 만기 3년 조기 상환 주기 6개월의 원금비보장형 상품으로 HSCEI 지수, WTI 최근월 선물 가격을 기초자산으로 한다.

상품 최소 가입금액은 10만 원이며 유안타증권 전국 지점 및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청약 가능하다. 가입 및 기타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유안타증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