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반도체, 임직원 부모님 초청 '패밀리 데이' 행사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울반도체, 임직원 부모님 초청 '패밀리 데이' 행사 개최
  • 이다희 기자
  • 승인 2013.03.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자녀초청행사에 이어 부모님 초청 가족 화합의 장 마련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이다희 기자)

세계적인 LED 제조 기업 서울반도체(대표이사 이정훈, www.seoulsemico.co.kr)가 지난 3월 22일과 23일 1박2일간 안산 본사와 인천 송도국제도시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 임직원들의 부모님을 초청해 '패밀리데이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서울반도체와 자회사인 서울옵토디바이스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을 상대로 진행됐다.

이날 초청된 총 66명의 부모님들은 자녀들이 근무하고 있는 최첨단 LED생산 현장과 회사를 둘러보고 숙소로 이동해 부모와 자녀간의 화합과 재회의 기쁨을 나눌 수 있었다.

초청된 부모님 중 가장 먼 거리인 제주도에서 아들을 보기 위해 참석한 김영효 씨(44세, 남) 는, '이번 설날 딸과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딸 얼굴도 보고 회사를 견학하니 딸이 학생일 때 학교를 방문했던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며 “딸이 좋은 회사에 다니고 있는 것 같아 대견하고 안심이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반도체 경영지원실장 이병학 부사장은 ”임직원의 가족이 회사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자긍심을 느낄 수 있다면 결과적으로 임직원의 만족도와 자긍심도 높아진다고 믿는다”면서 “지난해 자녀 초청행사에 이어 이번 행사에서도 지원자가 많아 앞으로도 점차 기회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반도체는 2011년 전세계 LED시장 5위의 자리를 차지한 글로벌 기업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