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우디, 광주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 신규 오픈
아우디(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운영은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가 맡는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은 광주시 서구 회재유통길 78에 위치한 광주 엠플러스 복합 매매단지에 위치한다. 연면적 778㎡ 규모로 최대 19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전시 공간 외에도 편안한 상담을 위한 카페테리아 공간, 계약 차량 인도를 위한 별도의 핸드오버 존 등이 마련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은 신규 오픈 기념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방문·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우디는 이번 광주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12곳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 네트워크를 점차 확대해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스피드메이트 전용 타이어 ‘로드메이트’ 공급 체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18일 경기도 판교 테크노플렉스 본사에서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전용 상품 ‘로드메이트’ 타이어 공급 제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피드메이트 전용 상품으로 운영되는 로드메이트는 합리적인 가격의 사계절용 타이어다. 2가지 패턴으로 선보이며 14인치부터 19인치까지 라인업을 갖춰 다양한 차량에 장착이 가능하다.
로드메이트는 최신 기술 컴파운드를 채택하고 넓은 트레드(타이어 바닥면) 접지면적을 통해 한층 향상된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곧게 뻗은 4개의 그루브(굵은 홈)와 미세 홈이 빗길에서 원활한 배수 성능과 눈길에서의 구동력 향상을 돕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로드메이트’ 공급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국내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차량 지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방영 중인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 △레인지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재규어 뉴 F-TYPE 등의 차량을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제주도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 학교에서 벌어지는 상류층의 입시 전쟁을 소재로 한 드라마다.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진 등이 출연한다.
극중 변호사이자 남편이 실종된 후 아들과 국제 학교에 입성한 송여울(조여정 분)은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을 타고 등장한다. 호텔 소유주이자 국제 학교 학부모 대표인 남지선(김지수 분)은 랜드로버 플래그십 모델인 레인지로버를 타고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실종된 송여울의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과 내연관계인 황나윤(박세진 분)은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타고 나온다.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 국제 학교 학부모 차도영(공현주 분)은 고성능 스포츠카 뉴 F-TYPE 컨버터블을 타고 등장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극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을 협찬해 극중 인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줌으로써 몰입도를 높이고, 차량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