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트렌드바이미, 온라인몰에서 ‘맞춤 헤어팩 증정 이벤트’ 진행
뷰티&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트렌드바이미(Trendbyme)’가 10월 3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헤어와 두피케어 라인 ‘켈리스초이스 액티브에센스’ 구매 시 헤어팩 정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켈리스초이스(KELLYS CHOICE)’는 다양한 피부타입과 고민에 따라 필요한 성분만을 골라 나만의 뷰티 솔루션을 만드는 개인 맞춤 화장품 브랜드다. 여러 조합으로 활용 가능한 총 55종의 원료 에센스 중 헤어와 두피케어 에센스 총 7종을 프로모션 중이다.
켈리스초이스의 헤어케어 액티브에센스는 건조한 모발에 촉촉한 보습을 주는 ‘히알루론산’, 누에고치의 실크 단백질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머릿결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손상모 관리에 탁월한 ‘아미노애시드콤플렉스’, 헤어 볼륨을 위한 ‘완두콩펩타이드’ 에센스로 구성돼 있다.
두피케어 액티브에센스는 과일산의 청량한 에너지를 담아 두피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멀티후르츠컴플렉스’,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며 더마 코스메틱에 주로 포함되는 ‘판테놀’과 ‘솔비톨’ 세 종류다. 두피와 헤어 상태에 맞춰 원하는 원료를 다채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다.
헤어 또는 두피케어 액티브에센스 구매 시 무료로 증정되는 ‘프라이멀 리스토어링 헤어팩(80ml)’은 순한 사용감으로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켈리스초이스 액티브에센스와 헤어팩은 각각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으나, 서로 혼합해 맞춤 헤어팩으로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셀프 커스터마이징 화장품 브랜드 켈리스초이스의 전 제품은 트렌드바이미 공식 홈페이지와 한남동에 위치한 트렌드바이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질경이-쌍방울, 콜라보레이션 ‘트라이 X 매너맨’ 기획세트 출시
국내 대표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56년 전통의 한국 대표 속옷 기업 쌍방울과 ‘우리 민족이 세운 기업 쌍방울 X 질경이 프로젝트’를 전개, 10월 1일 ‘트라이 X 매너맨(TRY X MANNER MAN)’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질경이와 쌍방울이 진행하는 ‘우리 민족이 세운 기업 쌍방울 X 질경이 프로젝트’는 오랜 역사 속에서 꿋꿋이 대한민국을 지켜온 영웅들을 기억하고, 나라에 대한 예의를 잊지 말고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트라이 X 매너맨’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는 누적해 독립운동가 후손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태극기 바로 알기 등 콘텐츠를 마련해 우리나라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트라이 X 매너맨’은 쌍방울의 대표 속옷 브랜드 ‘트라이’와 질경이의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를 합쳐 만든 상품이다. 상쾌한 남성청결제로 남성 시크릿존을 위생적으로 관리 후, 높은 통기성을 자랑하는 트라이 쿨 드로즈를 착용해 매너맨이 되기 위해 노력하자는 의미를 담아 제작됐다.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 젤과 트라이의 쿨 드로즈, 특별 제작된 메쉬 파우치로 구성됐다. 총 6만 5000원 상당의 기획 세트를 최대 65% 할인된 특별한 가격인 1만 98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는 젤 타입의 워시형 남성청결제로 흔히 시크릿존이라 불리는 남성의 M존 피부 보습 개선 및 온도 감소,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수분 공급을 돕는 3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보호 조성물 특허 성분 BSASM, 오크라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BSASM은 병풀 추출물, 호장근뿌리 추출물 등 9가지 성분들이 배합된 복합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준다. 또한 페퍼민트 잎 추출물과 자일리톨 성분을 포함해 피부 쿨링을 돕는다. 자연 유래 성분인 라벤더 오일, 자몽껍질 오일 등을 사용해 자연 본연의 산뜻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일회용 파우치 형태로도 출시돼 여행 시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트라이 쿨 드로즈’는 패션 속옷으로도 손색없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편리한 기능이 더해진 트라이의 감각적인 남성 속옷으로 ‘에어로쿨 드로즈’와 ‘쿨액티브 드로즈’ 2종으로 구성됐다. ‘에어로쿨 드로즈’는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능성 소재 에어로쿨 원사를 사용했으며, 중요 부위를 제외한 몸통 전체를 스트라이프 메쉬 스타일(Mesh Style) 또는 그물망 조직 스타일(Dot style)로 만들어 높은 통기성을 자랑한다.
복부 군살을 잡아주는 35mm 광폭 아웃밴드와 밴드 후면 라벨 장식으로 스타일을 높였다. 뒷면 통판 원단으로 끼임을 방지하고, 중요 부위는 2중 입체절개로 디자인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쿨액티브 드로즈’ 역시 에어로쿨 원사를 사용했으며 액티브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입체 절개 디자인으로 액티브한 활동시에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절개 부위에 메쉬 조직을 사용해 높은 통기성을 자랑한다. 아웃밴드는 벌집 모양의 쟈카드 조직을 사용해 안쪽에 닿는 면적을 줄였다.
기획 한정 ‘트라이 매너맨 메쉬 파우치’는 군더더기 없는 올블랙 디자인에 태극 문양을 형상화한 ‘트라이 X 매너맨(TRY X MANNER MAN)’ 로고가 가운데 새겨져 있다. 넉넉한 사이즈와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운동, 여행 시 질경이 매너맨과 트라이 쿨 드로즈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트라이 X 매너맨’ 기획세트는 민족기업 프로젝트를 통해 1세트 판매마다 411원씩 독립운동가 후손 기부금으로 누적될 예정이다. 411원은 4월 11일인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일을 기억하고자 설정한 금액이다.
자랑스러운 태극기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바로 알리기 위한 퀴즈도 준비했다. 퀴즈를 풀고 태극기에 담긴 의미를 알리는 콘텐츠를 보기만 하면 선착순 한정으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 젤 골드’ 또는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세트를 포함한 결제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페미닌 티슈 라이트’ 1개, 5만원 이상 시에는 3개를 증정한다. 또 9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페미닌 티슈 라이트’ 3개와 ‘에코아워시 젤 골드’를 제공한다.
에뛰드하우스, ‘파우더 루즈 틴트’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고밀도 피그먼트로 입술을 빈틈없이 채워주는 ‘파우더 루즈 틴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파우더 루즈 틴트’는 고농축, 고압축 피그먼트가 입술을 빈틈없이 채우는 틴트 제품이다. 강렬한 컬러 쉐이드가 고압축 돼 한 번만 발라도 입술에 깊고 진하게 표현되며 고밀도로 압축된 텍스쳐가 각질을 부드럽게 눌러주어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다. 매끈한 구조의 파우더 성분이 입술에 쫀쫀하고 탄성 있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시즌을 맞아 무드 있는 레드 컬러로 출시되며 브라운 컬러까지 커버하여 가을룩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돼 있다. 또한, 풍부한 컬러감과 파우더리한 마무리로 누구나 쉽게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파우더 루즈 틴트’는 오는 2019년 10월 1일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한정판 출시
프리메라가 습지를 보호하는 친환경 캠페인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일환으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한정판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제품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 100ml 대용량이며,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습지에 서식하는 수달을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또한, 제품의 용기에 재생 플라스틱을 적용하고 FSC(국제산림관리협회)가 인증한 종이에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해 제품의 용기부터 패키지까지 친환경적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크림은 공통적으로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을 담은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TM을 함유하고 있어 오랜 시간 보습을 지속시켜주는 특징이 있으며, 피부 타입과 원하는 보습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피부 안팎으로 생기있고 윤기나는 촉촉함을 선사하며,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 및 진한 보습 효과가 있어 가을철 진한 보습감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고수분 크림이다.
한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캠페인은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를 보호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프리메라의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올해로 8년째 진행하고 있다. 매년 출시되는 한정판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아시아 람사르 지역센터’의 습지 보호 활동에 기부된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한정판 2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아리따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을 위해 백화점,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시 마스코트 수달 인형을 증정한다.
라네즈, 새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 론칭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MY DELICIOUS THERAPY)’ 서비스를 시작한 것. 1일부터 서울 명동의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체험할 수 있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라네즈가 출시하는 세 번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이다. 고객이 직접 고른 향으로 제품을 손수 만들고 패키지까지 디자인해 나만의 립 슬리핑 마스크를 만들 수 있다. 지난해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보인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기존 대비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 것이 특징이다. 립 슬리핑 마스크에 들어가는 향 5가지를 새롭게 추가해 총 10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시향 과정에서는 향취가 지닌 감성 테라피 효과에 대해 카운셀링을 제공하여 고객이 자신에게 꼭 맞는 향을 고를 수 있게 한다. 패키지 또한 리본 포장, 보석 십자수, 실링 왁스 등을 추가해 DIY(Do It Yourself) 요소를 강화했다.
1일부터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가격은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와이드 힙커버 적용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유한킴벌리가 생리기간 편안한 수면을 돕는 팬티형 생리대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밤새 샘 걱정이 없이 숙면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 대비 힙 부분이 2cm 이상 길어진 와이드 힙커버를 적용했고, 허리와 배에 밀착되는 부위에 더욱 부드러운 고품질 소재를 사용해 밤새 마치 속옷을 입은 것처럼 편안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유한킴벌리는 생리혈의 특성을 반영한 흡수기술 혁신을 통해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를 비롯한 모든 생리대에 SAP(고분자흡수체)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입는 오버나이트는 샘 걱정 때문에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던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실제로 유한킴벌리 소비자 조사(2018)에 따르면 입는 오버나이트 사용자의 90% 이상은 잠을 잘 때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됐는데, 이는 샘 걱정 없는 숙면에 대한 갈증이 그만큼 크다는 반증이다. 입는 오버나이트는 2014년 유한킴벌리가 좋은느낌, 화이트 브랜드로 선보인 이래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며, 여성용품 시장의 5% 규모로 급성장했다.
입는 오버나이트는 특히 생리 후 처리에 익숙하지 않은 청소녀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특히, 숙면은 성장에 영향을 주는 성장호르몬 분비가 촉진된다는 점에서 청소녀들에게도 매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이를 감안해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는 팬티형 생리대 중 유일하게 주니어를 위한 속옷 사이즈 90 이하의 소형 사이즈부터 90~100 사이즈의 중형, 100 이상 대형까지 3가지 사이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젊은 층이 즐겨 찾는 드럭스토어를 비롯해 이커머스 및 대형마트, 자사몰 맘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