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룹, 동원그룹 등 막바지 대졸 신입 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그룹, 동원그룹 등 막바지 대졸 신입 채용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1.10.2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세욱 기자]

10월 막바지 대졸 신입 채용이 활발하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현대그룹, 동원그룹 등 대졸 신입 채용이 진행되고 있다.

현대그룹은 이달 30일까지 현대상선, 현대증권, 현대로지엠 등 각 계열사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중이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졸업예정자는 응시 가능하며 각 계열사별 모집 직무와 자격이 상이하므로 세부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나 회사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후 지원할 수 있다.

동원그룹은 동원F&B, 동원홈푸드 등 각 계열사별 대졸 신입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는 24일까지 채용 사이트(www.dwhr.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현대로템은 경영지원, 구매, 생산 외 각 분야 대졸 신입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및 토익 700점 이상을 갖춰야 한다. 원서작성은 홈페이지(recruit.hyundai-rotem.co.kr)에서 가능하며 26일까지 접수 받는다.

하이마트는 영업지원, 경영지원, 전산 등 5개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는 응시 가능하다. 접수는 10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홈페이지(www.himart.co.kr)를 통해 하면 된다.

한국오라클은 영업, 기술영업, IT컨설팅 분야의 대졸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영어 능통자 및 오라클 공인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25일까지 오라클 홈페이지(www.oracle.com/kr)에서 응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