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발효가족, 박진희-이민영 다정한 자매 컷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발효가족, 박진희-이민영 다정한 자매 컷 공개!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11.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JTBC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발효가족'이 박진희와 이민영의 다정한 자매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치로 유명한 한식단 '천지인'의 두 딸 '강산'과 '우주'로 출연하는 박진희와 이민영이 '천지인'의 주방에서 함께 요리를 하고 있는 장면으로 완성된 김치를 보고 환하게 웃고 있는 자매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는 두 자매의 표정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가족의 사랑이 전해져 오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 사진은 화합을 이루며 성장해가는 두 자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다.

 
'발효가족' 촬영 관계자는 "박진희씨와 이민영씨가 현장에서도 매우 친하다. 추운 날씨에 함께 난로를 쬐기도 하는 등 서로를 챙기면서 정말 자매같이 지내고 있다. 환하게 웃는 모습이 참 많이 닮아 강산과 우주의 맑은 모습을 잘 표현해 갈 것 같다."라고 전했다.

 
아버지인 기찬(강신일 분)의 수상쩍은 가출한 한식당을 떠맡게 된 강산 우주 자매가 힘을 합해 한식당을 위기에서 구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나가는 '발효가족'은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자매의 모습과 강산 우주 자매가 자신의 진정한 짝을 찾게 되는 유쾌 발칙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다음달 7일에 첫 방송 예정.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