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이준석·금태섭·양향자, 제3지대 한자리에 [포토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낙연·이준석·금태섭·양향자, 제3지대 한자리에 [포토오늘]
  • 권희정 기자
  • 승인 2024.01.0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이준석 전 국민의힘 당 대표와 양향자 한국의희망 대표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금태섭 새로운선택 공동대표가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양향자 한국의희망 대표 출판기념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준석(오른쪽부터) 전 국민의힘 대표 양향자 한국의희망 대표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금태섭 새로운선택 공동대표 류호정 정의당 의원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양 대표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피켓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양향자 대표의 출판기념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가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양향자 대표의 출판기념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금태섭 새로운선택 공동대표가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양향자 대표의 출판기념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류호정 정의당 의원이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양향자 대표의 출판기념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금태섭 새로운선택 공동대표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양향자 한국의 희망 대표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가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양 대표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하고 있다.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양향자 한국의희망 대표가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양 대표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준석(오른쪽부터) 전 국민의힘 대표 양향자 한국의희망 대표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금태섭 새로운선택 공동대표 류호정 정의당 의원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양 대표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피켓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