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조인트뮤코다당단백 1200 출시…한미사이언스, 건기식 온라인 유통 본격화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C녹십자, 조인트뮤코다당단백 1200 출시…한미사이언스, 건기식 온라인 유통 본격화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3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GC녹십자 조인트 뮤코다당단백. ⓒGC

GC녹십자, 조인트뮤코다당단백 1200 출시

GC녹십자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조인트 뮤코다당단백(콘드로이친) 1200'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뮤코다당단백(콘드로이친) 1200mg을 함유했다. 뮤코다당단백은 관절 및 연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동물조직 유래 또는 단백질 복합체 형태로 분포하는 아미노당을 포함하는 다당의 총칭이다.

콘드로이친은 연골, 뼈, 각막 등 결합조직에 널리 분포한 성분으로 연골을 보호하는 탄성섬유의 주 성분이다. 연골에 영양을 공급하고 마찰을 줄여 관절의 마모 속도를 늦춰주는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사람 연골과 구조가 동일한 소 연골 콘드로이친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한미사이언스, 건기식 온라인 유통 본격화

한미사이언스는 건강기능식품(건기식) 5종과 어린이 성장을 위한 영양 주스 등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온라인 유통을 본격화한다고 31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공식 온라인몰 '한미컨슈머헬스'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회사는 △건기식 신제품 5종 △프리미엄 두유제품 '완전두유' △어린이 성장을 돕는 영양 주스 '마시는 텐텐 플러스' △성인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한미 면역 홍삼정 진' △'한미 백년근 천종산삼 배양근' 등의 판매를 본격화했다.

한미사이언스는 향후 정제와 액상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 제형 형태의 '멀티비타민' 제품을 추가로 론칭할 예정이다. 회사는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동국제약 "여성 갱년기, '훼라민Q'로 관리하세요"

동국제약이 여성 갱년기에 좋은 제품을 31일 소개했다.

고된 가사노동으로 인한 피로감은 물론, 우울감과 짜증, 두통은 중년여성이 흔히 겪는 여성 갱년기 증상이다. 이러한 갱년기 증상을 효과적으로 극복하기 위해 '훼라민Q'와 같은 제품이 도움이 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훼라민Q는 서양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으로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 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한다. 특히 '세인트존스워트'는 일명 '해피 허브'로 2000년 전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애용되고 있으며, 불안∙불면∙우울과 같은 갱년기의 심리적인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거의 동등한 개선 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어 안심하고 복용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