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4억원 상당 희망 도서 기부…락앤락, 국제소비재박람회 ‘2024 암비엔테’ 참가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원, 4억원 상당 희망 도서 기부…락앤락, 국제소비재박람회 ‘2024 암비엔테’ 참가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3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교원그룹

교원, 4억 원 상당 희망 도서 기부

교원그룹은 4억 원 상당의 희망 도서를 기부하며 새해 들어 첫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세이브더칠드런과 손잡고 취약계층아동을 위한 도서지원사업을 펼친다.

솔루토이 등 빨간펜 대표 인기 전집으로 구성된 아동도서 900세트를 전국 아동센터와 그룹홈 등 총 300개 아동복지시설에 전달한다.

락앤락, 국제소비재박람회 '2024 암비엔테' 참가

락앤락은 국제소비재박람회 '2024 암비엔테'에 참가, 제품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암비엔테는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소비재 박람회로 160개국 이상이 참여한다. 락앤락은 2004년부터 암비엔테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주력 제품인 식품보관용기와 베버리지웨어를 중심으로 부스를 구성했다.

하나투어, 도전·스릴 만끽 '이색 레포츠 여행' 출시

하나투어는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고 도전과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이색 레포츠 여행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회사는 패러글라이딩, 서핑, 사이클 등 패키지여행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이색 레포츠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액티비티 체험을 중심으로 관광, 숙박, 식사, 이동 등의 부수적인 요소까지 모두 포함해 온전히 액티비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NS홈쇼핑, 뷰티플레이 홍대에 두 번째 뷰티체험 홍보관 열어

NS홈쇼핑은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 홍대' 개소에 맞춰 브랜드 체험홍보 공간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이다.

2022년 뷰티플레이 명동에 이어 이번에 뷰티플레이 홍대가 문을 열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