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 에너릭정’으로 명절 대비하세요”…휴온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프로모션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광동제약 “‘광동 에너릭정’으로 명절 대비하세요”…휴온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프로모션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2.0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광동제약 '광동 에너릭정' 제품 포스터. ⓒ광동제약

광동제약 "'광동 에너릭정'으로 명절 대비하세요"

광동제약은 '광동 에너릭정'이 장거리 운전과 가사노동이 많은 명절에 유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광동 에너릭정은 카페인무수물(100㎎/1정)과 비타민B 3종(티아민질산염, 피리독신염산염, 시아노코발라민)의 복합제다. 

커피 한 잔의 평균 카페인 함량(150~200㎎)을 참고해 개인의 체질에 따라 섭취할 수 있다. 피로 회복, 졸음 방지에 즉각적인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휴온스, 설맞이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프로모션

휴온스는 고함량, 고품질 비타민 트렌드에 맞춘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휴온스는 고객들의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에서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2주 이내 포토리뷰 작성 후 네이버 설문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액상, 정제, 캡슐 3가지 제형을 한번에 섭취 할 수 있는 트리플 제형 제품으로 코엔자임Q10과 17가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한 액상 비타민이다.

종근당,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 출시

종근당은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 캡슐'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브레이닝은 은행엽건조엑스 60㎎과 인삼40%에탄올 건조엑스 100㎎를 복합한 일반의약품이다. 인삼40%에탄올 건조엑스는 인삼을 40% 농도의 에탄올로 추출, 여과 농축을 통해 얻은 인삼추출물이다.

제조사인 스위스 SFI는 브레이닝 임상 결과 약물 복용 첫날부터 인지기능 개선이 시작됐으며 복용 30일 후 인지기능이 뚜렷하게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