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우수 판매자 대상 워크숍 진행…포드코리아, 고객 초청 머스탱 쇼케이스 성료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모빌리티, 우수 판매자 대상 워크숍 진행…포드코리아, 고객 초청 머스탱 쇼케이스 성료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2.1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KG모빌리티는 16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용인 써닝리더십센터에서 지난해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오토 매니저 20명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한다. ⓒ KG모빌리티

KG모빌리티, 우수 영업사원 대상 워크숍 진행

KG모빌리티는 16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용인 써닝리더십센터에서 지난해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AM(오토 매니저, 영업직사원) 20명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해 우수한 판매 실적을 거둔 ‘영업 마에스트로’ 20명의 노고를 치하하고, 프로의식 함양 등 영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꾸며졌다.

참가자들은 판매 우수사례 발표와 영업 노하우 및 정보를 공유했다. 사내외 강사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도 이뤄졌다. 향후 출시될 신제품 계획과 KGM의 마케팅 전략방향을 이해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KGM 박경준 국내영업사업부장 상무와의 대화 시간을 갖고, 영업 일선의 고충을 나눴다. 회사의 중장기 비전과 일선 현장의 개선책 마련을 위한 뜻 깊은 자리였다는 설명이다.

포드코리아, 고객 초청 머스탱 출시 행사 성료

포드코리아는 지난 15일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7세대 머스탱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대상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700여 명의 고객들은 올-뉴 포드 머스탱 전시 관람과 토크쇼, 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 특히 콘서트에는 다이나믹 듀오, SOLE, 크라잉넛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총괄 전무는 "7세대 풀체인지 모델 올-뉴 포드 머스탱은 클래식과 모던감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역대 가장 매력적인 머스탱"이라며 "60년의 역사를 거쳐 재탄생한 머스탱을 선보이는 자리를 통해 머스탱다운 퍼포먼스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기능 등의 매력을 폭넓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한 머스탱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링 스포츠카로서, 아메리칸 머슬카의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폴스타, 핫 휠즈와 2024 디자인 공모전 개최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세계적인 장난감 기업 마텔의 핫 휠즈(Hot Wheels) 브랜드와 협력해 ‘2024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디자인 공모전의 주제는 ‘꿈’으로 어린 시절 상상력을 바탕으로 경계에 얽매이지 않고 창의력을 발휘한 작품을 선보이면 된다. 우승 디자인은 1:64 스케일의 '핫 휠즈 X 폴스타 컬렉션' 제품으로 제작된다. 향후 전 세계에서 구매 가능하다. 

막시밀리안 미소니 폴스타 디자인 총괄은 "폴스타만의 고유한 디자인 DNA와 핫 휠즈가 협력해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디자인 공모전이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은 폴스타의 디자인 방향성과 가치를 존중하면서 동시에 폴스타를 넘어선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기회"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