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패스트 라이브즈’ 시사회·스페셜 토크 이벤트…쿠팡플레이, 2024 포뮬러1 전 경기 생중계 [IT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빙, ‘패스트 라이브즈’ 시사회·스페셜 토크 이벤트…쿠팡플레이, 2024 포뮬러1 전 경기 생중계 [IT오늘]
  • 강수연 기자
  • 승인 2024.02.2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오는 29일 CGV용산아이파크몰서 시사회 개최
쿠팡플레이, 현장 생중계와 리포팅까지 전달할 예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강수연 기자]

ⓒ
티빙 패스트 라이브즈 스페셜 단독 시사회 이벤트 ⓒ티빙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X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시사회 개최

티빙은 ‘환승연애’에서 헤어나오지 못 하고 있는 ‘환친자’를 대상으로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시사회 및 스페셜 토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는 서울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첫사랑 '나영'과 '해성'이 24년 만에 뉴욕에서 다시 만나 끊어질 듯 이어져 온 그들의 인연을 돌아보는 이틀간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난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시리즈와 유사한 감성을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달 29일 오후 7시 3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시사회 후, ‘환승연애’ 전 시즌에 걸쳐 패널로 활약 중인 김예원과 영화 저널리스트 이화정이 함께하는 스페셜 토크 순서로 진행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F1 바레인 그랑프리 개막전을 포함한 전 라운드를 디지털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가 F1 바레인 그랑프리 개막전을 포함한 전 라운드를 디지털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1일 바레인 그랑프리 시작으로 2024 포뮬러1 전 경기 생중계

쿠팡플레이는 오는 3월 1일 ‘포뮬러 원 걸프 에어 바레인 그랑프리 2024(이하 바레인 그랑프리)’를 시작으로 ‘2024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이하 F1)’의 전 그랑프리를 생중계한다고 28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바레인 그랑프리의 출발 순서를 정하는 ‘퀄리파잉’과 올 시즌 첫 번째 우승 드라이버가 결정되는 ‘레이스’를 각각 3월 1일과 2일 저녁 11시 50분(한국시각)에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바레인 그랑프리 퀄리파잉 시작 1시간 전인 1일 저녁 11시 50분부터 시즌 프리뷰쇼를 진행한다. 올 시즌 관전 포인트부터 서킷 분석 및 프리시즌 테스트를 바탕으로 한 시즌 예상 결과 등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바레인 그랑프리는 일부 팀들이 팀명과 머신(레이스 카)을 재정비한 뒤 맞이하는 첫 그랑프리인 만큼, 10개 팀, 총 20명의 드라이버 소개부터 오프 시즌 기간 일어난 변화들을 짚어줄 예정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와 항공,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Hakuna matat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