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BTS 제이홉 다큐 시리즈 28일 공개…CJ CGV, T1‧슈퍼플레이와 e스포츠 기반 공동사업 추진 [IT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빙, BTS 제이홉 다큐 시리즈 28일 공개…CJ CGV, T1‧슈퍼플레이와 e스포츠 기반 공동사업 추진 [IT오늘]
  • 강수연 기자
  • 승인 2024.03.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색채 가득한 다큐멘터리 시리즈 오는 28일 공개
CJ CGV-T1·슈퍼플레이와 맞손…e스포츠 복합 공간에서 새로운 경험 제공
카카오모빌리티, 여의도 벚꽃축제 현장에 사이니지·구역탑·방향유도선 설치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강수연 기자]

티빙 HOPE ON THE STREET 메인 포스터 이미지. ⓒ사진제공=티빙

티빙, 방탄소년단 제이홉 다큐멘터리 시리즈 첫 공개 D-2

티빙은 26일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다큐멘터리 시리즈 'HOPE ON THE STREET'를 오는 28일 0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HOPE ON THE STREET'는 올해 데뷔 12년 차를 맞은 BTS의 멤버 제이홉이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를 관통하는 '춤'을 통해 인생을 돌아보는 다큐멘터리다. 그는 다큐멘터리를 통해 일본 오사카,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그리고 한국의 서울과 광주 등을 방문해 팝핑(Popping), 하우스(House), 힙합(Hiphop), 락킹(Locking) 등 다양한 장르의 스트리트 댄스 분야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을 만난다.

'HOPE ON THE STREET'는 1화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트레일러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강렬한 대비감이 느껴지는 색상과 제이홉의 역동적인 포즈가 담긴 메인 포스터부터 제이홉의 프리스타일 댄스와 각 도시의 아름다운 경치가 담긴 트레일러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트레일러 속 '크리에이티드 바이 제이홉'이라는 문구는 제이홉이 이번 다큐멘터리에 본인의 색깔을 가득 담았음을 암시하기도 했다.

'HOPE ON THE STREET'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목·금요일 각 1회씩 총 3주에 거쳐 시청 가능하다.

CJ CGV ‧ T1 ‧ 슈퍼플레이 업무협약식 사진 (왼쪽부터) 슈퍼플레이 이관우 대표, CJ CGV 허민회 대표, T1 안웅기 COO
이관우 대표, CJ CGV 허민회 대표, T1 안웅기 COO(왼쪽부터) ⓒ사진제공=CJ CGV

CJ CGV, T1‧슈퍼플레이와 e스포츠 기반 공동사업 추진

CJ CGV는 T1‧슈퍼플레이와 ‘e스포츠 기반의 공동 사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 CGV는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사업자로서 보유하고 있는 공간 및 역량을 바탕으로 제반 사항 협력에 힘쓴다.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e스포츠 명문 구단 T1은 선수단 및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공동 사업에 참여할 예정이다.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브랜드 슈퍼플레이는IP 라이선스 사업, 게임 커머스 및 T1 BASE CAMP(T1 베이스 캠프) 운영 등의 노하우를 지원한다. 또한 3사는 각사 리소스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및 제휴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허민회 CJ CGV 대표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e스포츠와 연계한 새로운 공간 모델을 검토 중”이라며 “e스포츠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T1, 슈퍼플레이와 긴밀히 협업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이미지] 카카오모빌리티, 영등포여의도봄꽃축제에 안내표지와 디지털 리플릿 제공
카카오모빌리티, 영등포여의도봄꽃축제에 안내표지와 디지털 리플릿 제공 ⓒ사진제공=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 여의도 봄꽃축제에 안내표지와 디지털 리플릿 제공

카카오모빌리티는 제18회 영등포여의도봄꽃축제의 후원사로 참여해 축제 방문객의 이동편의를 위한 다양한 안내시설과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에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봄꽃소풍'을 주제로 열린다. 행사장 전체가 ‘캠크닉(캠핑+피크닉)' 콘셉트의 피크닉존으로 꾸며져, 시민들이 분주한 일상에서 벗어나 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축제를 즐기는 시민들의 안전과 편리한 이동을 위해 다양한 안내 시설을 마련했다. △화장실, 푸드존 등의 각종 편의시설과 행사장 위치를 안내하는 ‘스탠딩 사이니지’ △현재 위치를 손쉽게 확인하고 약속장소를 잡는 기준점으로 삼을 수 있는 2.7미터 높이의 대형 ‘구역탑' △방문객들의 일방통행을 유도해 안전한 관람을 돕는 ‘방향유도선’ 등이 행사장 주요 위치마다 설치된다.

박상현 카카오모빌리티 마케팅실장은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이 찾는 영등포여의도봄꽃축제에서 시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위해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에서 전 국민의 빠르고 안전한 이동을 돕는 도우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와 항공,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Hakuna matat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