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리브랜딩 백세주 CF 광고대상 수상
한솥도시락, 덮밥류 등 새 메뉴 3종 출시
할리스, 홀리데이시즌 뮤즈에 '나이비스' 발탁
해태제과, 해피홀리데이 7종 한정 출시
스타벅스, 딸기라떼 재출시 한달만 150만잔 판매
정관장, 혈당케어 GLPro 출시한달만 2만세트 판매
CJ프레시웨이, 사회복지시설 급식조시실 안전 점검
매드포갈릭, 런치세트 첫 출시…전메뉴 20% 할인
아워홈몰, '구씨반가 청잎김치' 할인 이벤트
더본코리아 맥주전문점, 신메뉴 2종 출시
올가, 프리미엄 동절기면 3종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bhc 대학생봉사단, 용산 쪽방촌서 릴레이 봉사
bhc는 대학생봉사단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일 밝혔다.
봉사단은 지난 1일 서울 용산구 후암동 쪽방촌 해뜨는 집을 방문해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 몸이 불편하고 거주환경이 열악한 이웃들의 쪽방촌 내부를 청소하고 내부보수 및 보온작업, 인테리어 개선작업 등을 도왔다.
이번 봉사활동은 쪽방촌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생활환경을 개선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행복나눔봉사회’에서 준비한 행사로 bhc봉사단의 참여요청으로 진행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활동에 참여한 고민성 단원은 “혼자 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일이지만 여러 사람들이 함께 모여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시간이 지날수록 작은 노력에도 크게 고마워하고 행복해하는 이웃들을 보면서 봉사단 활동에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부터 8년째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bhc 대학생봉사단은 내년 어린이복지 전문재단인 초록우산과 협력해 ‘영케어러 대학생 멘토링 봉사단’을 구성, 가족돌봄청소년들인 영케어러를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 예정이다.
골든블루 쿼츠, 스마트오더 판매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골든블루 쿼츠'의 스마트오더 판매를 진행한다.
골든블루는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지난 10월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선보였다
골든블루는 또 골든블루 쿼츠의 제품 접근성을 강화를 위해 스마트오더로 판매 채널을 확대키로 했다. ‘스마트오더’는 소비자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골든블루 쿼츠는 CU, 이마트24, GS25 등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특히 퇴근길이나 모임전에도 미리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골든블루 쿼츠는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젊은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스마트오더 판매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골든블루 쿼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국순당, 리브랜딩 백세주 CF 광고대상 수상
국순당은 리브랜딩 백세주의 브랜드 필름 ‘어른찬가 캠페인’이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영상 롱필름부분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2일 국순당에 따르면 올해로 31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으로 이번 행사에는 약 2100편이 출품됐다.
국순당은 지난 9월 백세주를 ‘백세주, 백 년을 잇는 향기’라는 컨셉으로 전면 리브랜딩한데 이어 엠배서더로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최정훈을 발탁하고 ‘어른 찬가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백세주 브랜드 필름은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 컨셉으로 30대가 된 어른 최정훈이 고길동의 하루를 따라가며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고 백세주를 나누고 서로 응원하는 것으로 끝을 맺는다.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면 어른’이라는 밈에서 출발한 브랜드 필름은 실사와 고길동 2D 애니메이션이 함께 사용돼 이색적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브랜드 필름 주제곡으로 잔나비의 ‘꿈과 책과 힘과 벽’을 사용해 진정한 어른이 됐음을 깨달은 2030세대의 마음을 두드리는 역할을 했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눈물이 나는 광고’, ‘90년대생을 저격한 광고’, ‘어느새 나도 어른이 되었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솥도시락, 덮밥류 등 새 메뉴 3종 출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연말을 맞아 새로운 도시락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시락은 덮밥류 1종(데미 미트볼 덮밥)과 파스타 2종(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 소불고기 청양크림 파스타) 등으로 4000~6000원대의 가격으로 출시됐다.
회사측은 소불고기, 햄버그스테이크, 미트볼 등 친숙하고 익숙한 재료를 특제 소스를 활용해 한층 더 특별한 맛과 푸짐한 식사로 재탄생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데미 미트볼 덮밥’은 육즙 가득한 국내산 돼지고기 미트볼과 깊고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가 만나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 계란후라이와 그린빈이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과 함께 고단백의 영양가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는 고객들의 파스타 메뉴 재출시 요청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것으로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에 소시지와 햄버그 스테이크가 어우러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클래식한 맛을 자랑한다.
‘소불고기 청양크림 파스타’는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담백한 소불고기와 매콤한 청양고추가 조화를 이루며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고소한 마늘 후레이크가 더해져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더했다.
할리스, 홀리데이시즌 뮤즈에 '나이비스' 발탁
할리스가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를 홀리데이 시즌 뮤즈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할리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와 잘 어울리면서 홀케이크를 빛낼 수 있는 뮤즈를 물색한 끝에 지난 9월 데뷔한 ‘나이비스’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할리스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나이비스’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인 버추얼 아티스트로 각 플랫폼 특성에 맞춰 유연하게 변화하는 플렉서블 캐릭터다. 디지털월드(광야)에서 현실(리얼월드)로 넘어온 K-POP을 사랑하는 밝고 쾌활한 캐릭터로 탄탄한 세계관과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특성 등을 바탕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할리스는 나이비스와 함께 신규 홀케이크 ‘딸기는 파티중’을 홍보한다. 리얼월드속 할리스 매장을 찾은 나이비스가 ‘딸기는 파티중’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광고 영상도 마련했다. 할리스와 나이비스가 함께한 홀리데이시즌 케이크 광고는 전국 할리스 매장 및 공식 SNS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이비스가 모델로 나서는 할리스의 신규 홀케이크 ‘딸기는 파티 중’은 생딸기가 풍성하게 장식된 2단 케이크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화이트, 레드컬러로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겨울에디션 2종'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겨울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오크25, 일품진로 100주년 기념주 등 4개의 신제품과 블랙 두꺼비, 라이터 등 20여개의 굿즈를 출시했는데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강화시킨다는 계획이다.
겨울을 강조한 이번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빨간색, 은색, 금색을 활용했다. 눈사람, 눈송이, 별 등 겨울을 상징하는 귀여운 이모티콘이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계절감을 선사한다.
겨울 에디션은 일품진로와 오크25에만 적용되며 이날부터 일반음식점, 술집 등 주류판매업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은 올 한해 일품진로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연말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출시됐다”며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의 다양해진 니즈에 맞춰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하고, 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해태제과, 해피홀리데이 7종 한정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연말 감성 패키지로 변신한 파티과자 ‘해피홀리데이즈’ 7종을 한정 출시한다.
2일 해태제과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연말 파티과자는 △오예스 △아이비 △미니자유시간에 △후렌치파이(사과/딸기) △허니버터칩 △구운감자 △썬키스트 등 4종을 묶어 총 7종으로 내년 2월까지 53만개만 한정 판매된다.
해피홀리데이즈 파티에 허니버터칩의 ‘허비’, 오예스의 ‘예쓰’ 등 마스코트 캐릭터들도 깜짝 등장한다. 눈내린 과자 패키지위에서 눈싸움을 하고 따뜻한 집에서 홈파티도 하는 연말 감성 디자인으로 새롭게 꾸몄는데 새해를 맞아 과자 패키지에 귀여운 파란 뱀 로고를 새겨 넣어 2025년에 대한 희망도 담았다.
파티과자 7종으로는 와인 페어링, 아이들 간식, 디저트까지 간편히 완성할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과자부터 어른들이 주류에 곁들이기 좋은 짭짤고소한 과자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연말연시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감성을 해태제과 과자에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기획했다”며 “누구와도 즐기기 좋은 ‘해피홀리데이즈’ 라인업과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대상웰, '아르기닌 부스터 6000' 출시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아르기닌 부스터 600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운동효과에 중점을 둔 퍼포먼스 라인으로 운동전 컨디션 관리에 효과적이다. 특히 아르기닌 6000mg 보장 함량제품으로 고함량의 아르기닌 섭취를 통해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도록 했다.
신제품은 아르기닌의 시너지효과를 높여주는 아미노산 5종(아스파트산, 카르니틴, 오르니틴, 수박과피추출물, 타우린)과 4가지 비타민·미네랄 배합으로 운동전 활력 충전을 돕는다. 당류 0g과 단백질 7g을 함유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아르기닌 특유의 맛을 잡아낸 샤인머스캣맛 스틱형이라 섭취가 쉽다.
대상웰라이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상웰라이프몰에서 5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선 3~31일 뉴케어 스포식스와 아르포텐 제품을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품목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채널별 최다 구매자에겐 CJ푸드빌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뉴케어 스포식스 제품 구매시 ‘뉴케어 스포식스 리바이탈 드링크’ 1팩을 무료 증정하며 ‘아르포텐 포스’, ‘아르포텐 포스 시트러스’ 24캔 구매시에는 6캔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 '아르포텐 3+1' 구매고객에는 적립금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스타벅스, 딸기라떼 재출시 한달만 150만잔 판매
스타벅스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난달 겨울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스타벅스 딸기라떼’가 재출시한지 한달만에 누적판매량 150만잔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라떼’는 국내산 설향 딸기와 우유가 조합을 이룬 대표적 과일음료로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더 커진 딸기 과육으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전년보다 20일 앞당겨 재출시됐다.
스타벅스는 이날부터 두번째 겨울 프로모션에 들어가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겨울시즌 인기음료인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과 어울리는 다양한 푸드제품들을 선보인다.
우선 2~8일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는 고객에는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며 POS 결제시에는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라이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일부터는 크리스마스시즌 프로모션 MD상품을 포함해 3만원이상 구매고객에는 ‘선물꾸미기 키트’를 제공하며 같은달 20일부터는 제조음료 등 2만원이상 구매시 ‘산타 베어리스타 펜’을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촉촉한 초코 카스텔라안에 달콤한 가나슈 생크림을 듬뿍담아 우유 생크림과 딸기로 토핑한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 얇게 구워낸 다크 코코아 크레이프에 초코 생크림을 입힌 ‘노쉬 드 노엘 초코 크레이프 롤’과 함께 ‘스노우맨 바움쿠헨’, ‘메리 베리 베이글 샌드’ 등 푸드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프랑스산 버터로 만들어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버터 쿠키 틴 세트’, 고소한 맛의 너티 쿠키가 들어 있는 ‘홀리데이 너티 쿠키 틴 세트’는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신동우 전략기획본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차별화된 스타벅스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있는 모든 곳에서 스타벅스 상품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기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SPC던킨 누텔라와 협업, 12월 도넛 출시
SPC 비알코리아의 던킨이 페레로사의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와 협업해 12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누텔라가 국내에서 협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일 던킨에 따르면 연말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누텔라 바나나 타트 △누텔라 먼치킨 △누텔라 카스텔라 도넛 △누텔라 헤이즐넛 △누텔라 바나나 크림도넛 등 누텔라 원물을 그대로 활용해 달콤한 맛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누텔라 바나나 타트’는 타르트 모양에 누텔라와 궁합이 좋은 바나나 필링을 채우고 초코코팅을 입힌후 중앙에 누텔라 크림을 넣어 달콤쌉싸름한 초코의 풍미를 진하게 낸다.
‘누텔라 먼치킨’은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한입 크기 먼치킨에 누텔라 크림을 채웠고 ‘누텔라 카스텔라 도넛’은 누텔라 크림과 초코 카스텔라 고물을 토핑하고 바나나 필링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이밖에 ‘누텔라 헤이즐넛’은 누텔라 스프레드와 헤이즐넛 분태로 고소함을 더했으며 매장에서 직접 제조되는 ‘누텔라 바나나 크림도넛’은 누텔라를 스프레드한 도넛 사이에 우유크림을 채우고 바나나와 코코아파우더를 토핑해 부드럽고 깊은 달콤함을 자아낸다.
정관장, 혈당케어 GLPro 출시한달만 2만세트 판매
정관장은 지난 10월 출시한 혈당케어 전문브랜드 ‘GLPro(지엘프로)’가 한달만에 2만세트 판매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식약처에 따르면 지난해 혈당조절 건기식시장 연매출은 585억원 규모로 월매출로 환산하면 49억원 가량을 판매한 셈이다. GLPro는 출시 한달만에 2만세트, 22억원가량의 매출을 올렸는데 이를 감안하면 혈당조절 건기식시장의 45%가량을 차지하는 수준이다.
정관장에 따르면 GLPro는 기존 혈당조절 건기식이 ‘구아바잎 추출물’ 등 고시형 원료가 대부분(약 88%)을 차지하고 있는 것과 달리 새롭게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혈당조절 건기식시장을 한단계 더 확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출시 초기(10일차)보다 신규 고객이 약 62% 증가한 점은 기존 고객뿐아니라 신규 고객도 높은 관심을 보이는 것이라는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GLPro’는 정관장 홍삼(KGC05pg)를 주원료로 A(ACE)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혈당 집중 케어 제품 ‘GLPro 코어’와 혈당과 체지방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GLPro 더블컷’ 2종으로 구성돼 있다.
KGC인삼공사측은 12주 인체시험결과 정관장 홍삼(KGC05pg)이 공복혈당과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감소, GLP-1(혈당 조절 및 식욕 억제 관여 호르몬) 증가를 통한 인슐린 저항성 및 당대사를 조절하는 등 6가지 혈당 바이오마커의 유의적 개선을 확인했다며 지난 8월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관장은 지난 10월 당뇨 인식 개선, 일상속 혈당케어 확산 등 국민 건강증진을 위해 돕한국당뇨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파파존스, 피자주문시 최대 7천원 할인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12월을 맞아 피자 주문시 최대 7000원 할인과 아이브 홀로그램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일 파파존스에 따르면 내년 1월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피자를 주문하면 라지는 4000원, 패밀리 5000원, 파티사이즈 7000원을 각각 깎아준다.
또한 파파존스 피자의 전속모델인 걸그룹 아이브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아이브 홀로그램 포토카드’도 증정한다. ‘아이브 홀로그램 포토카드’는 각도에 따라 빛이 반사돼 무지갯빛 홀로그램 효과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총 6장 1세트로 구성돼 있다. 라지사이즈 이상 주문시 1건당 1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할인 적용된 결제금액 기준 3만5000원이상 주문하면 파파존스 피자가 자체 제작한 2025년 한정판 캘린더도 선착순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콜센터, 매장전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배달 앱 주문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CJ프레시웨이, 사회복지시설 급식조시실 안전 점검
CJ프레시웨이가 ESG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동행주방’을 통해 연내 사회복지시설 7곳의 급식 조리실에 안전 솔루션을 제공한다.
2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동행주방’은 CJ프레시웨이의 안전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아동, 노인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의 급식조리실 환경을 개선하고 식품위생 및 산업안전교육과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CJ프레시웨이 소속 안전전문가가 시설을 방문해 인터뷰와 체크리스트를 기반으로 주방내 안전현황을 진단하고 결과에 따라 소독고, K급 소화기 등 각종 주방안전설비와 교육컨설팅을 맞춤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건강한 식문화의 시작점인 '주방'의 안전성을 높여 모두가 '함께 행복'한 급식 환경을 만들겠다는 목표와 의미를 담아 '동행주방'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날 CJ프레시웨이 안전전문가는 급식영양사와 조리사를 대상으로 식재료 검수 보관, 세척·소독, 냉장·냉동온도, 배식관리 등 식품위생은 물론 화재, 베임, 미끄러짐 등 사고를 예방하는 산업안전 솔루션을 제공했다. 또 조리실 구역별로 자체제작한 안전매뉴얼 스티커와 교육영상 QR 코드를 부착하고 교체가 필요한 주방설비를 지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올 하반기 경험을 토대로 내년부터 '동행주방'의 연간 운영 대상과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매드포갈릭, 런치세트 첫 출시…전메뉴 20% 할인
매드포갈릭이 런치세트 출시를 기념해 전메뉴 20%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브랜드 론칭후 처음 런치세트를 판매한다. 샐러드부터 파스타, 스테이크 등 원하는 메인메뉴에 1000원을 추가하면 식전빵인 매드번과 수프, 에이드, 후식커피를 함께 제공한다.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매드포갈릭’을 검색한후 친구로 추가하면 20%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매드포갈릭 전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고 할인전 주문금액 20만원에 한해 최대 4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을 제외한 포장 주문시에도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컬리, 25일까지 '홀리데이 마켓 기획전'
리테일테크기업 컬리가 연말시즌을 기념해 식품부터 비식품까지 아우르는 ‘2024 홀리데이 마켓’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연말모임,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을 빛내 줄 1800여가지 상품이 총망라됐다.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밀키트, 케이크, 치즈·샤퀴테리는 물론 파티용품 및 크리스마스 트리, 럭셔리 뷰티컬리 선물상품들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연말 메인요리로는 ‘KF365’ 오리지널 바비큐폭립, ‘최현석의 쵸이닷’ 살치살 스테이크, ‘성수동 팩피’ 감바스 파스타를 추천한다. 사이드로는 ‘더샤퀴테리아’ 코파&프로슈토 샘플러, 이탈리안 살라미 오리지널&치즈 샘플러를 컬리온리로 구매 가능하다.
스테이크는 태우한우, 녹색한우 등 컬리대표 한우브랜드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중 컬리 PB상품인 KF365 한우상품은 한우자조금위원회와 협업해 오는 13일 저녁 8시반부터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라이브 방송된다.
선물용으로 좋은 베스트 상품들도 마련됐다. ‘랑콤’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뷰티박스, ‘전통주’ 전주 이강주 VIP 선물세트, ‘오설록’ 시크릿 티 스토리 등의 선물세트를 가격대별로 구분해 편하게 고를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의 브랜드들도 미리 만날 수도 있다. ‘밀도’, ‘리치몬드’, ‘교토 퍼펙트 말차’, 파스키에’ 등 컬리 베스트 베이커리 상품들을 특가로 준비했다. ‘벨지오이오소’, ‘이즈니’ 등 치즈 브랜드 역시 먼저 맛볼 수 있다.
아워홈몰, '구씨반가 청잎김치' 할인 이벤트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이영표 사장)이 자사 온라인몰에서 ‘구씨반가 청잎김치’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워홈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지난 10월 ‘시알 파리 2024’에서 간편식 혁신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자원 선순환과 재료 독창성, 맛품질, 영양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국내 기업중 유일하게 최우수 혁신 제품으로 선정됐다.
특히 청잎김치는 수상이후 한달 매출이 전달대비 62%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워홈측은 “그랑프리 수상, 김장 재료비 상승에 따른 김치 완제품 수요 증가 등으로 청잎김치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배추김치 제조과정에서 억센 식감과 쓴맛 때문에 제한적으로 활용돼 왔던 청잎을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제조공법으로 재탄생시킨 푸드 업사이클링 수제 김치다. 아워홈은 친환경 가치를 알리고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에서 인정받은 고품질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워홈몰에서는 오는 15일까지 구씨반가 청잎김치를 42% 할인 판매한다. 또 같은기간 구씨반가 갈치김치와 아워홈 포기김치, 총각김치 등을 어워즈를 통해 구입하면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맥주전문점, 신메뉴 2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맥주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맥주안주 신메뉴 2종(바삭닭날개튀김, 꽈리고추소시지)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백스비어는 최근 단일메뉴만 즐기기보다 다양하게 안주메뉴 맛보는걸 선호하는 MZ세대의 주류 트렌드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먼저 ‘바삭닭날개튀김’은 국내산 닭날개를 통으로 사용해 바삭하게 튀겼다. 케이준 양념의 매콤짭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과 맵싸한 후추맛에 단짠 간장소스를 더한 ‘블랙페퍼’ 2가지로 출시됐다. 또 국내산 돼지고기와 꽈리고추를 넣어 만든 ‘꽈리고추소시지’는 고추의 칼칼함이 소시지의 느끼함을 잡아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포장마차홍합탕’은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으로 겨울철 안주로 제격이다. 이들 신메뉴 가격은 1만원대다.
백스비어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만원 이하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바삭 닭날개튀김 2개와 크림생맥주 300ml 1잔으로 구성된 ‘치맥세트’는 6900원 △꽈리고추 소시지와 크림생맥주 300ml 1잔이 구성된 ‘소맥세트’는 9900원에 만날 수 있다.
한편 기존 인기메뉴인 ‘60cm트리플닭다리살’도 ‘트리플롱다리치킨’으로 새단장됐다. 부드러운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육즙이 가득하며 △매운양념 △어니언 △체다허니 등 3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3가지 양념중 1가지 맛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올가, 프리미엄 동절기면 3종 출시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가 겨울철을 맞아 우리 밀로 만들어 한층 쫄깃한 전문점 스타일의 프리미엄 동절기 면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우리밀 장칼국수 △우리밀 칼국수 △우리밀 수제비 등 3종으로 우리밀과 신선한 야채 등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면 HMR이다. 올가측은 우리 땅에서 자란 밀로 반죽해 식감이 쫄깃하며 당근, 대파, 애호박 등 5가지 국산 야채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든든한 한끼를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면과 액상소스 등 1인분씩 소포장됐다.
‘우리밀 장칼국수(290g)’는 정성으로 우린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국산 고춧가루로 맛을 낸 순우리밀 고추장을 넣어 얼큰하고 진한 맛을 낸다. ‘우리밀 칼국수(270g)’는 쫄깃한 칼국수면에 멸치와 국산 바지락으로 맛을 내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며 ‘우리밀 수제비(410g)’는 여러번 치대 쫀득함을 살린 수제비에 멸치와 국산 바지락으로 맛을 내 감칠맛 좋은 깊은 국물 맛을 낸다.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 성현주PM은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기면서 제품의 원료까지 신경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우리 땅에서 자란 밀과 야채로 만들어 믿을 수 있는 생면 HMR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가만의 철학과 기준을 담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