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프리미엄 대형 SUV ‘디 올 뉴 팰리세이드’ 출시 [포토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프리미엄 대형 SUV ‘디 올 뉴 팰리세이드’ 출시 [포토오늘]
  • 권희정 기자
  • 승인 2025.01.1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현대자동차가 14일 경기도 성남구 ‘메종 디탈리’ 에서 프리미엄 플래그십 대형 SUV ‘디 올 뉴 팰리세이드’ 를 선보이고 있다.

팰리세이드는 6년만에 선보이는 2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7인승 및 9인승 모델 구성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최초 적용 최적의 주행경험을 선사할 첨단 안전·편의사양 탑재 등 플래그십 대형 SUV에 걸맞은 고급감을 갖추고 돌아왔다.

팰리세이드는 2.5 터보 가솔린과 2.5 터보 하이브리드 2개의 파워트레인으로 운영되며 2.5 터보 가솔린은 최고 출력 281마력 최대 토크 43.0kgf∙m 복합연비 9.7km/ℓ된다.

2.5 터보 하이브리드는 시스템 최고 출력 334 마력을 갖추고 1회 주유 시 1,000km가 넘는 주행거리를 자랑한다. (※ 연구소 자체 측정치 기준 2.5 터보 하이브리드 연비는 산업부 인증 완료 후 공개 예정)

 

현대자동차가 14일 경기도 성남구 ‘메종 디탈리’ 에서 프리미엄 플래그십 대형 SUV ‘디 올 뉴 팰리세이드’ 를 선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전은석 MLV프로젝트2실 이철민 국내마케팅실 상무 정유석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 부사장 송현 현대내장디자인실 상무)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