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7년연속 신뢰기업 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이리빙, 7년연속 신뢰기업 대상 수상
  • 이상택 기자
  • 승인 2010.06.0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포럼 주최, 브랜드경영 등 심사 전 항목서 높은 점수
하이리빙은 지난 8일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The Company of Korea 2010'에서 7년 연속 '신뢰기업 대상'을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하이리빙측은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경영, 상생경영, 신뢰경영, 친환경경영 등 4가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고르게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심사보고서에서는 하이리빙이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통해 시장과 소비자 관계를 개선했으며 윤리적 경영전략, 고객중심의 브랜드 가치혁신 등에서도
좋은 평가를 내렸다.
 
▲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The Company of Korea 2010'에서 7년 연속 '신뢰기업 대상'을 차지한 하이리빙 민창기 대표가 대상컵을 들어올리고 있다.     ©시사오늘

하이리빙 민창기 대표는“지난 7년동안 국내 최고의 신뢰 기업으로 선정해 준 하이리빙 회원과 소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상품개발,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 경영전반에 신뢰도 1위 기업으로서의 책임감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The Company of Korea 2010'은 2000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후보기업을 심사하고 이를 통해 1차로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관계자 조사, 소비자설문조사 등의 객관적 평가로 수상기업을 결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