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축구 구단 공식 라이선스 체결…고품질 상품, 합리적 가격 선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이랜드의 아동브랜드 이랜드주니어가 브랜드네임을 바꾸고 스포츠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한다.
이랜드그룹은 기존의 아동브랜드 이랜드주니어를 스포츠 라이선스 브랜드 ‘몰티(MOLLTI)’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랜드는 2012년부터 스포츠 아동복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 분석과 상품 준비를 진행하며 지난 1년 간테스트 운영을 통해 상품 검증을 마쳤다.
몰티는 아동사업부가 아닌 뉴발란스와 아웃도어 SPA브랜드 루켄이 있는 스포츠 사업부에 배치해 생산 인프라를 통해 흡습, 속건, 방풍, 초경량 등의 기능을 담은 고품질의 상품을 타 유명 스포츠 키즈 브랜드 제품 가격의 40~50% 수준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첼시 등 유명 해외 축구 구단들과 공식 라이선스를 체결함으로써 10대가 선망하는 스포츠 스타들의 트렌디한 스타일의 상품들을 구성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초경량 바람막이 4만9900~7만9900원, 맨투맨 티셔츠 1만9900~3만9900원 등이다. 이 외에도 유명 스포츠 클럽들의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이 트렌드가 되면서 자녀에게도 스포츠 전문 의류를 입히려는 부모가 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몰티는 뉴발란스 키즈에 이어 스포츠 아동브랜드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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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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