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캐비아 화장품 '르페르' 라인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오쇼핑, 캐비아 화장품 '르페르' 라인 론칭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9.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르페르' 뷰티에이징 라인의 전속 모델 영화배우 김윤진씨. ⓒCJ오쇼핑

CJ오쇼핑이 캐비아 화장품 브랜드 '르페르(REPERE)'의 뷰티에이징 라인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르페르는 2012년 10월 론칭한 CJ오쇼핑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CJ오쇼핑과 세계적 규모의 캐비아 생산 업체인 알마스 캐비아, 코스맥스 캐비아 연구단이 공동으로 개발했다.

이번 르페르의 신규 라인에는 기존 안티에이징 기능에서 더 나아가 피부 노화가 시작되기 전 노화 인자를 미리 다스리는 뷰티에이징 기능을 더했다. 일반적으로 캐비아 화장품은 40~50대 중장년층을 위한 제품이라는 인식 때문에 캐비아 화장품 구매를 부담스러워하던 30대 고객층까지 포용하기 위해서다.

뷰티에이징 라인은 이전 안티에이징 라인과 비교해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세피비놀, 블랙트러플(송로버섯 발효추출물) 등의 뷰티에이징 컴플렉스 성분을 새롭게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 캐비아 캡슐을 크림에 섞어서 일반 영양크림처럼 간편하게 바를 수 있도록 사용성을 향상시켰다. 여기에는 캐비아 캡슐을 거즈에 넣고 짜야하는 기존 제품의 사용 과정이 번거롭다는 고객들의 의견이 반영됐다.

르페르 뷰티에이징 라인은 토너와 세럼, 캐비아 캡슐크림, 아이크림 등 기초 풀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영양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온진동도입기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23만9000원.

CJ오쇼핑은 르페르 뷰티에이징 라인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오전 10시25분부터 진행되며, 방송 전 CJ몰 르페르 기획전에 기대평을 남기고 예약주문한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가격(21만5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