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행복나눔기금’ 3억원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홈쇼핑, ‘행복나눔기금’ 3억원 전달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1.1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현대홈쇼핑 강찬석 대표(오른쪽에서 세번째)가 17일 서울 여의도 소재 장애인단체총연맹을 방문해 ‘행복나눔기금’ 3억원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윤형영 장애인단체총연맹 공동대표, 이병돈 장애인단체총연맹 상임대표, 강찬석 현대홈쇼핑 대표, 이홍기 혈액암협회 부회장, 이대섭 장애인단체총연맹 공동대표)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17일 서울 여의도 장애인단체총연맹 대회의실에서 보험 방송을 통해 모금한 ‘행복나눔기금’ 3억 원을 장애인재활협회, 혈액암협회, 장애인단체총연맹에 전달했다.

행복나눔기금은 현대홈쇼핑이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TV 홈쇼핑 방송 중에 진행한 ‘고객참여형 CSR’ 캠페인으로 보험 방송 중에 상담을 받은 고객 1인당 2000원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모인 기금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4개월간의 보험상품 방송을 통해 총 10만 여 건의 상담 접수를 받아 2억원의 기금을 조성했고 추가로 1억 원의 금액을 더해 총 3억 원의 지원금을 마련했다.

이번에 전달된 행복나눔기금은 장애인 인권 향상 및 인식 개선, 장애인 가정 청소년의 학업지원을 위한 ‘두드림 투게더’ 활동, 혈액암 환우 대상 재활 치료비 및 교육비에 쓰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2009년부터 행복나눔기금을 조성해 올해까지 총 11억 원의 기금을 관련 단체에 지원하고 있다.

강찬석 현대홈쇼핑 대표는 “행복나눔기금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홈쇼핑이 나눔과 기부의 창구 역할이 될 수 있도록 고객과 함께 다양한 고객참여형 CSR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