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 3주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화재,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 3주년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08.1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경제부 기자)

▲ 삼성화재는 자녀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된「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가 3주년을 맞이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자녀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된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가 3주년을 맞이했다고 12일 밝혔다.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는 임신 22주 이내의 예비엄마들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되는 삼성화재의 고품격 산모교실이다.

삼성화재 고객패널의 건의로 2013년 7월 시작된 이 행사는 3년간 1만 5천여 명의 예비엄마들이 응모해 평균 3:1의 참가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한, 서울 뿐만 아니라 수원, 대전, 부산 등에서도 행사를 열어 지방에 거주하는 예비엄마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했던 예비엄마들은 '전문의를 통해 임신∙출산 관련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강의내용, 도시락, 기념품, 미니화분, 경품까지 무엇하나 빠지는게 없다' 등 긍정적 평가를 내놓았다. 

고기호 삼성화재 마케팅기획파트장은 “예비엄마들이 건강한 임신기간을 보내는데 이 행사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삼성화재는 고객 의견을 존중한 자녀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는 블로그를 통해 일정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보험설계사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