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벚꽃주제 체리블라썸 머그 등 신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벅스, 벚꽃주제 체리블라썸 머그 등 신상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3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체리블라썸 머그, 텀블러 등 9종이 다음달 4일 출시된다.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다음달 4일부터 벚꽃을 주제로 한 체리블라썸 머그와 텀블러, 워터보틀, 글라스 등 9종의 신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체리블라썸 워터볼 텀블러는 벚꽃 액세서리를 담은 워터볼이 아래에 장치돼 있어 마치 벚꽃이 물에 떠있는 것 같은 효과를 불러일으킨다. 체리블라썸 양우산은 처음 출시되는 5단 우산으로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이며, UV코팅이 돼있어 양산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올해에는 패션브랜드인 PAUL&JOE와 협업해 제작한 머그, 텀블러, 토트백도 선보인다. 협업 상품은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디자인으로 기획돼 흩날리는 벚꽃잎과 PAUL&JOE 브랜드를 상징하는 고양이 형상이 조화를 이룬다. 

스타벅스는 다음달 4일부터 10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제외한 체리블라썸 MD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 라떼를 증정하는 영수증 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다음달 3일까지 체리블라썸 영상 캡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방문해 이벤트 영상에서 체리블라썸 컵이 완성되는 순간을 캡처하면 된다. 매장에서 캡처 화면을 제시할 경우 프로모션 음료 구매 시 무료 사이즈 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댓글 응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