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동부화재와 ´생활안심 요금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엠모바일, 동부화재와 ´생활안심 요금제´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4.0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 엠모바일은 동부화재와 제휴를 통해 요금제 가입 시 무료로 상해보험을 제공하는 '생활안심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KT 엠모바일

KT 엠모바일은 동부화재와 제휴를 통해 요금제 가입 시 무료로 상해보험을 제공하는 '생활안심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생활안심 요금제는 월 1만~2만원 대 알뜰폰 요금제로, 동부화재의 상해사망, 골절, 화상, 식중독 등 사고를 담보하는 혜택을 요금제 가입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연령 제한 없이 가입 가능하다.

또한 LTE와 3G 2종으로, 단말결합과 유심단독 두 방식으로 가입할 수 있다. 생활안심 알뜰형 LTE는 월 1만6500원에 음성 40분, LTE 데이터 300MB, 문자 40건과 무료 보험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 할인까지 추가 적용 시 월 요금 65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생활안심 알뜰형 3G는 월 2만2000원에 음성 50분, 데이터 100MB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단말 결합 기준 프로모션과 제휴 카드 할인 적용으로 월 43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생활안심 요금제가 무료로 제공하는 동부화재의 보험 보상 내용에는 상해후유장해 500만원, 화상진단비 100만원, 상해사망 500만원 등이 있다. 이 외로도 7가지 사항에 대한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KT 엠모바일은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직영 온라인몰을 통해 생활안심요금제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바디프렌드 안마기, LG전자 40인치 TV, 쿠쿠 밥솥, 아너스 청소기, 정관장 에브리타임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전용태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생활안심 요금제는 매월 내야 하는 통신비와 보험료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매우 실용적인 요금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