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 ‘황금연휴’ 겨냥 쇼핑혜택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두타면세점, ‘황금연휴’ 겨냥 쇼핑혜택 풍성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4.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두타면세점이 황금연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면세쇼핑혜택을 준비했다. ⓒ 두타면세점

두타면세점이 황금연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면세쇼핑혜택을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두타면세점의 모델인 송중기와 함께 면세 오픈 1주년 기념 파티초대권을 특별경품으로 마련했다. 송중기와 함께 하는 해피투게더 파티는 사전응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300명의 고객과 함께 오는 5월 15일 저녁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두타면세점 본점과 인터넷면세점, 그리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본점에서는 오는 21일부터 5월 10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하며, 두타인터두타면세점이 송중기와 함께하는 파티초대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황금연휴 고객 유치에 나선다.

또 두타면세점은 1주년을 기념해 본점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5월 17일에서 21일까지 춘천 라데나 골프클럽에서 펼쳐지는 ‘제10회 두산매치플레이 챔피언십’ 초대권 1매(1인 동반입장)도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3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두타만의 시그니처 향초를 증정한다. 

30일까지 황금연휴 특별추가금액을 더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8만원 선불카드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5월31일까지 신규가입하는 내국인에게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골드멤버십을 부여한다.

두타면세점은 많이 구매할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 카테고리별 스페셜 세일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수입화장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5%에서 최대 15%, 향수 제품은 1개 이상 구매시 5%에서 3개 구매시 최대 1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류브랜드 전품목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봄날의 웨딩 구매왕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청첩장 등록 후 신랑과 신부 2인의 합산 구매금액이 가장 큰 구매왕 5인에게는 무선청소기·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에어프라이어·드롱기 토스트기·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경품을 준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동대문 두타면세점은 밤낮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심야시간대 추가 할인이나 두타몰과 연계한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며 “이번 황금연휴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두타면세점에 들러 면세혜택은 물론 송중기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 보너스까지 두루 챙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