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가정의 달 맞이 ‘알뜰쇼핑’ 쿠폰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가정의 달 맞이 ‘알뜰쇼핑’ 쿠폰 제공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0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공영홈쇼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말쿠폰’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말쿠폰’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주말쿠폰은 토·일요일에 2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면 25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오는 6일부터 매 주말 진행한다. 기존에 진행중인 모바일 결제시 3% 할인,  방송상품 미리주문시 2% 적립, 방송알림 신청 후 구매시 2000원 적립 등과 중복 적용 받는다.
 
기프티콘은 5월 들어 10일까지 2회 이상 구매한 상품 총액이 3만원을초과시 ‘식빵 기프티콘’을 받는다. 기프티콘은 1인당 1개만 받는다.
 
두 행사 모두 TV홈쇼핑과 인터넷∙모바일 쇼핑몰 상품(일부 상품 제외)에 적용된다.
 
모바일 앱 전용프로모션인 ‘게릴라 핫딜’도 계속된다. 공영홈쇼핑이 모바일 결제 지원을 위해 기획했다. 7개 상품을 선정, 1주일간 특가에 판매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만을 판매하는 공영홈쇼핑에서 알뜰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과 협력사 모두가 만족하는 5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