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제주 친환경 전기렌터카 단독 특가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제주 친환경 전기렌터카 단독 특가 이벤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하나카드가 제주 친환경 전기렌터카 BMW i3를 하나카드만의 단독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제주 친환경 전기렌터카 BMW i3를 하나카드만의 단독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3~4월에도 진행됐던 친환경 제주렌터카 이벤트는 약 1000대 이상이 예약될 정도로 손님들에게 반응이 뜨거웠고, 이러한 성원에 힘 입어 5~6월에도 진행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우선 6월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여행서비스 카테고리에 입점한 ‘제주아름’에서 친환경 전기렌터카 BMW i3를 예약할 경우 일반형 i3 LUX는 완전자차 포함 1일 2만9000원에, 고급형 i3 SOL은 1일 3만5000원에 제공한다. 기존 BMW i3 LUX를 렌트 시 6만5000원, i3 SOL은 6만9000원이므로 하나카드로 결제 시에 50% 이상 할인혜택을 받는 것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하나카드는 ‘케이렌터카’, ‘제주아름’과 함께 파격적인 렌트가격 할인에 이어서 연료비까지 무한지원한다. BMW i3를 렌트하면 연료비를 충전할 수 있는 카드가 지급되며, 손님들은 인근 충전소에서 언제든지 부담 없이 제공된 카드를 활용하여 충전만 하면 된다.

하나카드를 통해 결제 시 렌트되는 BMW i3는 풀옵션∙에어백 8개∙매립형 정품 네비∙후방 카메라∙전후방 센서 등이 장착돼 있어 손님들의 안전과 편의까지도 신경을 썼다.

하나카드 임완수 회원마케팅부장은 “최근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렌트비용을 고민하는 손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저렴한 렌트비용과 연료비까지 무료이기 때문에 손님들은 먹거리와 볼거리에 더 집중할 수 있어 제주여행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제주아름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