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질경이’, GS25 편의점 입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우동천 ‘질경이’, GS25 편의점 입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1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질경이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이어 19일 GS25에 입점했다. ⓒ하우동천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19일 전국 GS25 편의점에 입점한다.

질경이의 이번 GS25 입점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이후 두 번째 편의점 입점이다. 다음달부터는 GS25 입점을 기념해 생리대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보다 많은 여성들이 질경이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계획 중이다.

질경이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뷰티케어 제품으로 Y존의 냄새 제거 및 피부 탄력과 보습 강화, 브라이트닝에도 효과적이다. 7가지 식물 유래 성분으로 제조돼 만 4세 이상의 모든 여성이 사용할 수 있다. 질경이는 최근 공식몰을 비롯해 온라인몰, 홈쇼핑, 약국, 편의점, 드럭스토어 등으로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최원석 하우동천 대표는 “여성청결제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현 상황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보다 쉽게 질경이를 만나볼 수 있도록 편의점, 드럭스토어 등 유통을 다각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우동천은 유통망 확대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질경이를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