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1등 경품이 '인공위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벤트 1등 경품이 '인공위성(?)'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0.0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우주 최강 도전왕 콘테스트’개최
1등에 개인 인공위성, 2등에 뉴질랜드 번지점프 여행권 등 경품
트위터 이벤트 ‘오늘두 Do Do Do olleh’함께 진행

이벤트 경품으로 인공위성이 등장했다.
 
KT(회장 이석채)는 최근 진행되고 있는 ‘do do do olleh’캠페인의 일환으로 dododo olleh 사이트(http://dododo-olleh.kt.com)에서 ‘개인 인공위성’을 1등 경품으로 주는 ‘우주최강 도전왕 콘테스트’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주최강 도전왕 콘테스트’는 최근 KT의 dododo olleh 광고에서 등장하는 ‘물위를 달리기’, ‘한강에 종이배 띄우기’와 같은 재미있는 도전 아이디어 응모이벤트로 응모자 중 10팀을 선발, 팀 별로 도전비용 100만원을 지원한다.
 

▲ KT(회장 이석채)가 1등 경품으로 소형 인공위성을 증정하는 '우주최강 도전왕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시사오늘

선정된 10팀은 실제 도전을 하고, 도전 팀의 수행결과를 토대로 네티즌의 추천과 심사를 통해 1등(1팀)에게는 ‘개인 인공위성’을, 2등(1팀)에게는 ‘뉴질랜드 번지점프 여행권(2장), 3등 3팀에게는 ‘스노보드 세트와 시즌권’를 제공한다.
 
특히, 1등에게 주어지는 ‘개인 인공위성’은 미국 인터오비탈시스템 (Interorbital Systems)에서 판매하는 소형 인공위성으로, 사진촬영기능 및 데이터 송수신 기능이 있어, 1등 당첨자는 인터넷을 통해 본인 명의의 인공위성을 제어 하면서 사진촬영이나 데이터 송수신을 할 수 있다.
 
예선 참여 방법은 dododo olleh 이벤트 사이트 (http://dododo-olleh.kt.com)에 아이디어를 텍스트/동영상/사진 등 파일 형식의 UCC로 제작하여 올리면 되며, 이중 선발된 10팀은 수행결과를 올려 네티즌들의 추천과 내부심사를 통해 순위가 결정된다.
 
응모는 오는 18일까지 이며 순위 발표는 11월 15일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고경곤 KT 온라인전략 담당 상무는 “올레 kt 출범 이후 KT는 지속적인 혁신을 추진 하면서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을 끊임없이 추진해 오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그런 올레의 정신을 행동으로 보여주고, 고객들은 재미있게 도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트위터에서 오는 22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 트위터를 통해 지령을 내리고, 지령의 내용을 수행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KT에서 직접 제작한 두유 'DoDoDo유', 금 두돈, 두발 자전거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오늘두 do do do olleh’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