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고객안심 리얼 100% 숙박후기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기어때, 고객안심 리얼 100% 숙박후기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6.1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국내 대표 종합숙박O2O 여기어때는 '좋은 숙소에 대한 경험을 나누다 : 리얼리뷰 이벤트'를 열고 신뢰할 수 있는 숙박이용후기 문화 정착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여기어때

국내 대표 종합숙박O2O 여기어때는 숙박이용후기 '좋은 숙소에 대한 경험을 나누다 : 리얼리뷰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우수 숙소 리뷰 작성자 8명을 추첨해 5만원 숙박할인권을, 1000명에게 중소형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여기어때는 고객안심 캠페인도 추진 중이다. 특히 리얼리뷰 운영정책 혁신을 통해 리뷰 전담팀이 숙소후기 모니터링 체계를 강화하고 허위 리뷰 제로에 도전한다.

리얼리뷰는 숙소를 예약한 사람만 남길 수 있는 이용후기 제도다. 숙박O2O 서비스를 개선하고 고품격 숙소이용 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는 취지로 지난 2016년 3월 업계 처음으로 선보였다. 리뷰 작성자는 숙박예약 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숙박 포인트를 최대 1000p 받는다.

문지형 CCO는 "다녀온 사용자만 남길 수 있는 리얼리뷰는 여기어때가 도입한 이후 숙박O2O 업계 전반으로 확산 중"이라면서 "고객안심 캠페인을 통해 신뢰할만한 숙소정보를 제공하고 올바른 사용자 리뷰로 제휴점 서비스 개선이 이뤄지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