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인천-다낭´ 신규 취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스타항공, ´인천-다낭´ 신규 취항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6.15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지난 14일 저녁 인천국제공항 탑승게이트 앞에서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좌측에서 여섯 번째)와 관계자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스타항공 인천-다낭 신규 취항식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지난 14일 인천-다낭 노선의 신규취항식을 갖고 첫 운항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주 7회 운항하는 인천-다낭 노선은 매일 오후 6시 30분대 인천공항을 출발해 현지시간 오후 9시 10분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편은 현지시간 오후 10시 30분 다낭에서 출발해 다음 날 오전 5시 인천에 도착한다.

또한 이스타항공의 인천-다낭 노선은 오는 21일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각각 왕복 1편씩을 추가 증편해 성수기 기간인 7~8월에는 매일 3회 운항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현재 인천공항을 통해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후쿠오카 △타이페이 △방콕 △코타키나발루 △사이판△하노이 노선을 취항하고 있다.

이번 신규 취항으로 베트남 노선은 기존 인천-하노이와 인터라인 노선인 인천-홍콩-나트랑과 함께 3개 노선으로 확장됐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다낭은 호이안과 미케비치 해변 등 관광과 휴양이 동시에 가능한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하노이와 더불어 다낭 여행을 통해 다양한 베트남의 매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다음 달 1일부터 인천-삿포로(치토세) 노선 신규 취항도 앞두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