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행사부스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행사부스 운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7.3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2017 지산밸리록 페스티벌 행사장 내 CJ제일제당 부스 이미지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지산리조트에서 열린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에 참가해 행사 부스를 운영했다.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은 지난 2009년 이후 매년 개최되는 대규모 음악 공연 이벤트로, 다양한 음악과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록 페스티벌이다.

CJ제일제당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Enjoy the Taste for this moment’라는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하며 음식과 놀이를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제품 판매 부스와 별개로 제품을 조리할 수 있는 공간과 취식할 수 있는 공간,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을 준비했다.

판매 부스에서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 프리미엄 서구식 브랜드 ‘고메’를 비롯해 간편식 브랜드 ‘햇반 컵반’, ‘정면승부’ 등의 브랜드를 소개했다. 조리 공간에 제품별 조리법을 소개하는 레시피 카드를 배치하고 소비자가 취식 공간에서 제품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놀이 공간에서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했다. ‘비비고 왕교자 다트’, ‘정면승부 농구대’ 등 부스를 찾은 소비자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정승원 CJ제일제당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행사 부스는 단순히 먹는 경험을 넘어 독특하고 즐거운 경험까지 함께 제공하는 특별함을 더했다”며 “앞으로도 CJ제일제당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