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파워클린서비스´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파워클린서비스´ 시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0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고객신뢰 활동의 일환으로 9월부터 '파워클린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고객신뢰 활동의 일환으로 이달부터 '파워클린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파워클린서비스는 코웨이의 비데 렌탈·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점검 시 제공되며 비데 관리 전동브러시로 위생관리가 어려운 비데를 세척해주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는 비데 위생 관리 시 세척력과 세척범위를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윤현정 코웨이 전략혁신본부장은 "고객이 늘 우려하는 비데의 위생문제를 적극 해결하기 위해 파워클린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