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고객신뢰 활동의 일환으로 이달부터 '파워클린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파워클린서비스는 코웨이의 비데 렌탈·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점검 시 제공되며 비데 관리 전동브러시로 위생관리가 어려운 비데를 세척해주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는 비데 위생 관리 시 세척력과 세척범위를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윤현정 코웨이 전략혁신본부장은 "고객이 늘 우려하는 비데의 위생문제를 적극 해결하기 위해 파워클린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