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2017 실버문화페스티벌´ 참여…무료상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2017 실버문화페스티벌´ 참여…무료상담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0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2017 실버문화페스티벌'에 참여, 시니어를 위한 무료 교육 소개 및 취업 상담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2017 실버문화페스티벌'에 참여, 시니어를 위한 무료 교육 소개 및 취업 상담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실버문화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문화원연합회 주관의 시니어들을 위한 전국 최대 문화 행사다. 야놀자는 전체 프로그램 중 오는 16일과 17일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진행되는 실버문화광장에 참여해 시니어 호텔리어 양성을 위한 교육을 소개하고 취업을 지원한다.

야놀자는 지난 4월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의 서울노인취업센터로 공식 지정된 야놀자 평생교육원을 통해 시니어 호텔리어 과정과 시니어 CS 마인드 과정 등 숙박관련 전문 교육을 진행 중이며 특급 호텔을 비롯한 전국 6만여 개 숙박시설에 취업을 연계 중이다.

이번 실버문화페스티벌을 통해 9월과 오는 11월에 진행되는 시니어 호텔리어 교육을 신청한 사람에게는 무료 교육을 비롯해 일자리 매칭 프로그램을 통한 취업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태현 야놀자 평생교육원 원장은 "야놀자가 쌓아온 교육 및 커리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니어에게 적합한 교육 및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취업 취약계층인 시니어들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