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맛집 직배송’ 서비스 오픈…할인쿠폰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메프, ‘맛집 직배송’ 서비스 오픈…할인쿠폰 제공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2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위메프가 '맛집 직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위메프

위메프는 전국 유명 맛집의 음식을 집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인 ‘맛집 직배송’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맛집 직배송을 이용하면 구로 족보잇는국밥, 오창 떡볶이공장 떡볶이, 포항 오징어빵·문어빵, 속초 오징어순대 등을 지역 내 맛집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전국의 맛집 요리를 반조리 상태로 배송해 주기 때문에 가정이나 야외 캠핑 시 간단한 조리 과정만 거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맛집 직배송에서는 신논현 화랑불닭, 한촌설렁탕, 아산 쭈꾸뿅쭈꾸미 등을 포함해 이번에 처음 직배송 서비스를 선보이는 곰터먹촌의 포천 김치말이국수 등 1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안에 맛집 직배송의 서비스 상품 수를 300여개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위메프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한달 동안 맛집 직배송 내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위메프 O2O사업부 관계자는 “맛집 직배송 서비스는 지역 내 맛집 요리를 간편식으로 제공해 지역별 맛집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국적 영업망을 활용해 지역 내 숨은 맛집을 지속해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