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홈페이지 개편, "고객 맞춤형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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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홈페이지 개편, "고객 맞춤형 서비스 도입"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07 15:3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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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한화생명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한화생명

한화생명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고객들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금융거래 및 홈페이지 이용내역, 가입상품정보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개인별 상황과 필요에 맞는 정보와 혜택들이 알림(PUSH) 배너를 통해 제공되기도 한다. 또 △성별  △연령  △거주지역  △ 직업 등이 유사한 고객들이 가입한 상품과 보장자산현황을 비교해 제공하는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됐다.

메인 화면에 생애 주기별 필요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감성적인 스토리를 통해 표현한 점도 큰 특징이다. 보험상품을 인포그래픽과 같은 이미지 중심의 컨텐츠로 소개하고 상품별 재미있는 추천태그 등을 결합시켜 고객이 보다 친밀하고 쉽게 다가가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 인증만으로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메뉴 구조 체계화, 폰트 크기 확대 등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정해승 팀장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니즈에 맞는 상품과 금융정보를 더 쉽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랜드에 맞춰 홈페이지를 업그레이드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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