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 中 광군제 맞이 중국인 대상 쇼핑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HDC신라면세점, 中 광군제 맞이 중국인 대상 쇼핑 이벤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1.0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HDC신라면세점이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오는 11일 ‘광군제’를 맞아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HDC신라면세점

HDC신라면세점이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오는 11일 ‘광군제’를 맞아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중국인 고객 대상의 ‘중문(中文) 인터넷면세점’에서 인기 브랜드 최대 50% 할인과 전 회원 우수 등급 전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광군절 기간 동안 날마다 적립금을 지급해준다. 동 기간 동안 $111의 적립금이 날마다 지급되며 친구에게 선물 시 추가로 $111가 지급돼 일 최대 1인당 $222까지 혜택이 가능하다. 이 적립금은 광군절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날마다 다운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회원 승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회원은 기존 등급과 관계없이 클릭 한번에 브랜드 별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우수 등급(I5)으로 전환된다. 승급 혜택은 15일까지 유효하다.

한편 패션·뷰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폴 인 세일’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 뷰티 브랜드로는 키스미, 바이오더마, 르네휘테르 등이 있고, 패션 브랜드는 톰포드, 레이밴, 로제필드워치, 육심원, 필그림 등 총 47종의 인기 화장품·선글라스 등 패션 브랜드가 참가한다.

HDC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중국의 사드보복이 풀리는 조짐을 보이면서 중국인들의 방한율이 높아지고 있는 분위기”라며 “이번 이벤트로 한국을 찾는 개별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