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 4기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 4기 모집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2.1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마케터, PD, 쇼호스트 등 총 3가지 분야에서 모집하며, 평소 유통·방송 산업에 관심이 많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 등 SNS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내년 1월부터 약 2개월이다.

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는 영상·사진 등을 활용해 현대홈쇼핑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는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이를 위해 3주마다 진행되는 오프라인 모임에 정기적으로 참석하고, 월별로 개인 SNS를 통한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현대홈쇼핑 서포터즈 4기는 ‘쇼호스트’ 부문을 새로 신설해 방송 쇼호스트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도 간접적으로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 4기는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및 면접 전형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매 기수별로 평균 50:1을 웃도는 치열한 경쟁률을 보인 대학생 서포터즈의 가장 큰 특징은 실무자들이 직접 과제 수행을 지도해주고, 취업 상담까지 해주는 원스톱 멘토링 시스템”이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서포터즈 활동 기간 동안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형 프로그램 중심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