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올가홀푸드,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2.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올가홀푸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설탕, 100% 우유 생크림 등 안심 원재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케이크 장식은 심플하게 구성한 한편 직접 꾸밀 수 있는 장식을 별도 제공한다. 올해는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크림치즈 케이크 제품 구성 비율을 높였다.

오는 25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메리 티라미수’, ‘소복소복 우유케이크’, ‘화이트스노우 치즈케이크’, ‘루돌프 당근크림치즈 케이크’ 등 4종이다.

한새롬 올가홀푸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팀 메뉴제품개발 파트 상품기획자(MD)는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은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고 직접 장식하는 재미까지 더해 연말 가족 파티의 즐거움을 높여줄 디저트로 손색없다”고 말했다.

한편,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외 올가 프레시 센터를 통해 주문, 배송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