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카카오프렌즈 협업 책가방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카카오프렌즈 협업 책가방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2.2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x 카카오프렌즈 2018 책가방 컬렉션 ⓒ쌤소나이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의 키즈 라인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Sammies by Samsonite)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2018 책가방 컬렉션’을 29일 선보였다.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x 카카오프렌즈 2018 책가방 컬렉션’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Ryan)과 ‘어피치’(Apeach)가 그려진 책가방과 보조용 신발 주머니로 구성됐다.

캐릭터별로 저학년 또는 고학년용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연령에 따른 키 차이, 취향,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디자인과 색상을 반영해 총 5가지로 출시됐다. 저학년용은 블루와 핑크 색상, 고학년용은 네이비와 그레이, 다크 레드 색상으로 출시됐다.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방 자체 무게를 줄이고 내구성을 높였으며 내부에는 항균 안감을 적용했다. 등판에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신체 굴곡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어깨끈과 가방 앞면 등에는 빛 반사 기능이 있는 3M 반사 원단을 사용했으며 측면에 방수 원단의 물통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는 뛰어난 내구성과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디자인까지 갖췄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신학기를 앞둔 자녀, 조카에게 주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x 카카오프렌즈 2018 책가방 컬렉션은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학년용 그레이 색상은 다음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