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회원권 하나로 ‘펜션·레저 할인까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리조트 회원권 하나로 ‘펜션·레저 할인까지’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0.11.3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콘도·리조트와 같은 레저형 회원이 되면 스키나 승마 등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가족 여부에 관계없이 회원권 하나로 타인도 이용할 수 있고, 직영 레저시설에서 원하는 시간에 공짜로 레저를 즐길 수도 있으며 사우나와 식사 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설악비치 전경.     © 시사오늘

실물경기가 살아날 기미가 보이지 않자 레저업체들이 회원 혜택을 늘리거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 몇 년간 레저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을 끌어 모으는 레저업체들이 많이 생겨났다. 하지만 숙박 외에 별다른 서비스가 없어 불만을 토로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동부리조트는 회원으로 등록하면 숙박과 레저를 10년 동안 무료나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콘도와 호텔을 포함한 국내 숙박은 기본이고 국내·외 항공권과 여행할인까지 가능하고, 레저역시 해상과 육상레포츠를 비롯해 그 외 생활 할인서비스도 무료 또는 할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전 지역 우수한 펜션들을 직접 실사하고 제휴해 회원들에게 숙박 할인 혜택을 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요즘 여행객들이 콘도나 호텔보다는 펜션을 숙박으로 선호하는 성향과 요구를 적용해 회원 혜택을 늘리고 타 업체와의 차별화 서비스를 위해서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여기에다 강원권 스키장을 포함한  전국 스키장 주변의 펜션과 스키샵과 제휴해 숙박과 렌탈, 레슨, 리프트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회원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저렴한 렌터카에 직영 숙박시설과 그리고 15여개의 관광지와 제휴가 돼 있어 기본 3~4명이 이용할 때는 회원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동반인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경비에 대한 부담도 적다고 한다.

동부리조트의 '강원도 설악산으로 놀러오세요' 캠페인으로 단조로운 동남아 여행에 비해 사계절마다 각기 다른 모습으로 변화해 볼거리가 많은 속초 '설악비치콘도'의 장점을 부각시켜 국내 및 해외 관광객을 유치, 지역경제 활성화도 함께 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동부리조트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설악비치콘도는 강원도 대표 명산인 설악산 관문의 속초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해 설악의 수려한 계곡, 기암절벽, 유명 사찰을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영랑호가 자리해 바다낚시와 민물낚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설악비치콘도는 1시간이내 거리에 강원도 스키장이 모두 위치하고 있어 사계절 전천후 관광이 자유롭다. 이 콘도는 지난 2004년 전 시설물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산뜻한 외관과 내부시설을 갖춰 여행객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