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기아차, ‘올 뉴 K3’ 판촉 나서…쏘카, 30대 고객 할인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기아차, ‘올 뉴 K3’ 판촉 나서…쏘카, 30대 고객 할인 판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0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는 8일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노사 간부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올 뉴 K3' 판촉 행사를 열었다. ⓒ 기아자동차

기아차, 노사합동 ‘올 뉴 K3’ 판촉행사 실시

기아자동차는 8일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권혁호 국내영업본부장, 송교만 노무지원사업부장, 강상호 지부장 등 노사 간부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올 뉴 K3' 판촉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기아차 임직원과 조합원들은 직접 고객들을 만나 올 뉴 K3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는 한편 품질과 납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의지를 다졌다.

쏘카, 30대 고객 대상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 실시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봄을 맞아 30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쏘카는 오는 3월 12일부터 23일까지 주중 10일간 만 30세 이상의 쏘카 회원들에게 전차종에 대한 6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쏘카 모바일 마켓 플레이스인 쏘카마켓을 통해 숙박, 레저, 입장권 등 쏘카로 방문해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GT 3월 한정 특별 금융 프로모션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는 신형 파사트 GT에 대한 3월 한정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잔가보장형 할부금융 상품은 일반적인 할부상품과는 달리, 차량의 잔존가치를 미리 보장받아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중고차로 판매 시 최대 50%의 잔존가치를 보장받아 차량 가격 하락에 대한 부담을 완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 계약 만기 시점에 차량 구매 시 보장받은 가격으로 차량 반환 또는 금융 재계약 신청 등을 선택할 수 있는 만기 옵션이 제공된다.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푸조·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8일 부천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경기 서남권 지역의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부천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91㎡의 지상 1층 규모로 꾸려졌으며, 6개의 워크베이 등 최첨단 정비 시설을 두루 갖춰 신속한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서울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어 부천을 비롯한 김포, 광명, 계양, 시흥 등 경기 서남권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FCA 코리아, 지프 SUV 패밀리 프로모션 실시

FCA 코리아는 SUV 브랜드 지프의 다양한 차종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3월 한달 간 'SUV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외 브랜드 상관없이 6개월 이상 SUV 차종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지프의 플래그십 대형 SUV 그랜드 체로키 구매 시 최대 10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지프 랭글러 2017년식 모델 구매 시에는 선납금 없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1년 내 올 뉴 지프 랭글러 추가 구매 고객에는 7%의 재구매 할인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