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8월 T Day 이벤트로 '엘레멘트'·'동구밭' 판매…LGU+, 'U+ Family 하나카드' 단독 제휴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8월 T Day 이벤트로 '엘레멘트'·'동구밭' 판매…LGU+, 'U+ Family 하나카드' 단독 제휴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8.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8월 T Day 이벤트로 '엘레멘트'·'동구밭' 판매

SK텔레콤은 8월 T Day 이벤트로 사회적기업 '엘레멘트', '동구밭' 제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T멤버십은 지난 4월, 멤버십 연간 할인한도를 없애고, 매달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T Day'를 도입해 7월 이용자 수 250만명을 돌파했다. T Day는 매달 달력에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날짜에 T멤버십 전 고객에게 깜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8월 T Day는 단순한 할인혜택을 넘어 고객들에게 착한 소비의 기회가 제공된다.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T멤버십 내 T Day이벤트페이지에서 사회적 기업 제품인 천연비누 엘레멘트 7종과 동구밭 3종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LGU+, 'U+ Family 하나카드' 단독 제휴

LG유플러스는 'U+ Family 하나카드'와 단독 제휴를 통해 업계 최대 월 3만 원의 통신비 할인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들은 1일부터 U+ Family 하나카드를 발급 받아 통신비를 자동이체 하면 매월 최대 25%의 요금할인을 추가로 지원 받는다.

최대 할인 한도는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다르다. 통신비를 제외한 사용 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때는 1만7000원, 70만 원 이상이면 2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10월말까지는 프로모션을 통해 월 할인 한도가 각각 2만 원, 3만 원으로 적용된다.

청호나이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2종 출시

청호나이스는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2종(B700, F700)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상위 버전인 '청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F700'은 인덕션 2구가 프리존으로 이뤄져, 용기 크기에 상관 없이 두 개의 화구를 확장해 사용 할 수 있다.

코웨이, 의류청정기 렌탈 출시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의류청정기 렌탈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8월부터 두 달 동안 코웨이 고객 대상 '렌탈 플러스 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렌탈 플러스 업 이벤트는 기존 코웨이 제품(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연수기·매트리스) 렌탈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의류청정기를 추가 렌탈 시 월 렌탈료 10% 할인 및 등록비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코웨이 제품(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연수기·매트리스)을 5년 이상 렌탈 사용한 고객에게는 의류청정기 추가 렌탈 시 월 렌탈료 10~15% 할인 및 등록비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